일상+

제주도 타요키즈카페 아이들의 천국~ 본문

제주 즐길거리

제주도 타요키즈카페 아이들의 천국~

이종준 2017. 4. 17. 10:10

안녕하세요.


제주도 미래컨벤션센터 6층에 타요키즈카페가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아주 크더라고요~

정말 이곳은 아이들의 천국인거 같아요 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예쁜 공주옷으로 갈아입은 아이들... ㅋㅋㅋ

너무 예쁘죠?? ㅎㅎㅎ


본격적으로 놀이를 하고 있어요~ 

이쪽에 주방놀이와 각종 과일들이 있어서..

정말 재미있게 놀아요~ ㅋ


요렇게 되어있어요~ 

아이들이 꺼내서 놀기 쉽게 구성이 잘되있네요 ㅎㅎ


이번엔 라니를 타고있네요~ ㅋㅋㅋ

이야~ 너무 신나보입니다. ㅋㅋㅋ

과연 오늘 집에 갈수있을지 의문이네요~



제주도 타요키즈카페 아이들의 천국~

아이언맨 슈트를 입은아이가 가니안에 들어가 있네요~ ㅋㅋ

마치 히어로가 된것 마냥 아주 신이나 보입니다~ ㅋㅋ


앨리스입니다.. ㅎㅎ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앨리스 안에는 요렇게 의사 가운들과

병원놀이 장난감들이 있네요 ㅎㅎㅎ


그리고 부모님들을 위한 공간~

안마의자~ ㅋㅋㅋ 센스만점이네요~


요렇게 CCTV로 각각의 공간을 확인할수가 있어요~

좀 큰 아이들이라면 그냥 혼자 놀고 

부모님들은 여기앞에서 모니터링만 하면서 쉬어도 되겠어요~ ㅋㅋ

물론.. 아이가 다른아이들에게 폐를 끼치지 않는다면요~ ㅎㅎ


각종 음료와 음식까지 판매를 하고있어요~

놀면서 간식도 먹고, 저녁까지 먹고왔네요 ㅋㅋㅋ


이번엔 미끄럼틀~~~

미끄럼을 타면서 볼풀장으로 슈욱~~~ 

난리가 났네요 ㅋㅋㅋ 


가니를 타고있는 서유니.. ㅋㅋㅋㅋ

헷멧이 너무 큰게 아닐까요.. ㅎㅎㅎ


갓난애기들은.. 놀수가 없어요.. 

형아 누나들 노는데 ... 엄마에게 안겨서 구경만해야되요...

그리고 안고 있는 엄마도 힘들어요 ㅠㅠ

아빠들이 많이 도와주셔야되요~ ㅎㅎ


그리고 수유실!! 

아주아주 청결하고 편리하게되어있습니다.

굳굳!!! 이런 세심한 배려~ 정말 좋네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무지무지무지 많답니다... ㅎㅎ



미래컨벤션센터 6층 타요키즈카페


제주도 타요키즈카페 아이들의 천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