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직장인 점심식사 제주 시청 서브웨이~ 본문

제주 먹거리

직장인 점심식사 제주 시청 서브웨이~

이종준 2017. 4. 18. 10:00

안녕하세요.

오늘점심은 서브웨이 제주 시청점을 찾았습니다.


일명... 도깨비 샌드위치라고도 하죠? ㅋㅋㅋ


메뉴도 다양하고... 빵도 선택하고 야채도 선택하고...

처음가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릅니다. ㅋㅋ

맨붕이 오죠.. ㅋㅋ

모를땐 그냥 맛있게 해주세요.. 라고 하면됩니다. ㅋㅋ


요렇게 다양한 메뉴들이... ㅋㅋ

여기서 뭘 선택해야되나.. 엄청 고민합니다... ㅋㅋ

하지만 저는 고민없이 할인되는 세트메뉴를 선택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곡물빵으로 선택을했고요... ㅋㅋ

이제 샌드위치 만들기가 시작됩니다. ㅎㅎㅎ


직장인 점심식사 제주 시청 서브웨이~

야채는.. 그냥 다 넣습니다. ㅋㅋㅋㅋㅋ

편식하면 안대영~~~ ㅋㅋ

그냥 다 넣어주세요라고 합니다. ㅎㅎ


저가 주문한게 쿠기랑 음료까지 세트라서..

쿠키도 선택을 합니다. ㅎㅎㅎ

부드럽고 맛있네요 ㅎㅎ


음료는 먹고싶은거 셀프로 먹으면되는데요..

가운데 얼음이 나옵니다. ㅎㅎㅎ


창밖을 보면서 식사를 합시다 ㅎㅎㅎ


음~ 맛있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도깨비세트로 점심한끼 해결~~ ㅋㅋㅋ




직장인 점심식사 제주 시청 서브웨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