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용담해안도로 맛집 이색식당 미미의식탁을 다녀왔어요~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용담해안도로 맛집 이색식당 미미의식탁을 다녀왔어요~

이종준 2017. 4. 19. 09:26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오붓하게 외식을 했는데요.

용담해안도로쪽에 새로생긴 이색식당이 있다고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제주 용담해안도로 맛집 이색식당 미미의식탁


겉모습부터가 범상치 않죠?? ㅋㅋ

예쁜색깔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네요~


들어가자가마 피카츄와 인사하는 우리 하린이~ ㅋㅋㅋ

자기보다 큰인형은 처음이라 무척 신기한가봐요? ㅎㅎㅎ

떨어지려고 하질않네요 ㅋㅋ


입구 왼쪽에 보시면... 

이렇게 인형들이 쭈악~~ 

아이들 신날만하겠죠?? ㅎㅎㅎㅎ


제주 용담해안도로 맛집 이색식당 미미의식탁


메뉴가 몇개 없어요 ㅋㅋㅋ

저희는 돌문어 크림파스타와 파인애플 볶음밥을 주문했고요.

음료는 자몽에이드 추가 ㅋㅋㅋㅋ

저기 안쪽에서 조리는 하더라고요 ㅎㅎㅎ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또다시 나와서

사진을찍으며 기다렸습니다. ㅎㅎㅎ

가만히 앉아있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정말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이제 음식이 나오고 있어서 언능 자리에 앉는 하린이 ㅎㅎㅎ

아이들을 위한 식탁의자와 뽀로로 물컵!!!

ㅋㅋㅋㅋ 이곳의 센스는 만점~


뚜둥~ 

파인애플 볶음밥이에요~ ㅋㅋㅋ

볶음밥에 후르츠칵테일같은게 들어가있는게 아니라...

진짜 파인애플에 볶음밥이 들어가 있어요~ ㅋㅋ

으아... 이거 비쥬얼 쑈크네요~~ ㅋㅋㅋ


이거슨~~~????


돌문어 파스타입니다. ㅋㅋ

딱새우와 돌문어 다리가 올라가있네요 ㅋㅋㅋ

그리고 가위로 싹뚝 먹기좋게 잘라서 파스타와 먹으면...

구~웃~~~


요렇게 ㅋㅋㅋ 싹뚝 ㅋㅋ

문어는 생각보다 질기지 않고 부드럽지만 

어린아이들이 먹기엔 힘들듯해요 ㅎㅎ

그래서 제가 다 먹어버림 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자몽에이드까지.. 마셔주니...

저희가족의 저녁식사가 해결이 되었네요 ㅋㅋㅋㅋ


후식으로 탑동 맥도날드가서 초코 아이스크림을.. 뙇~~~ ㅋㅋㅋ

우리하린이 열정적으로 먹죠?? ㅋㅋ




제주 용담해안도로 맛집 이색식당 미미의식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