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시청 앨리스 녹차오름치즈케익빙수~ 제주시 이색빙수~ 맛있어요~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시청 앨리스 녹차오름치즈케익빙수~ 제주시 이색빙수~ 맛있어요~

이종준 2017. 4. 24. 09:11

안녕하세요.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가족들과 빙수를 먹으러 나왔어요~ ㅋㅋ

제주시청쪽 앨리스라고 녹차오름치즈케익빙수를 판매하는 곳이 있어요~

앨리스는 서귀포에서는 유명한데 제주시에는 생긴지 오래되지않아서 ㅋㅋ


짜잔~ 바로 요겁니다.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

대박~~ ㅋㅋ




처음엔 이렇게 나오는데요~

옆에 녹차시럽?? 같은게 있어요~

저거 뿌려먹어야 아주아주 맛있어요~ ㅎㅎㅎㅎ


우리 하린이는 아이스크림을 엄청 좋아해서... ㅎㅎ


혼자 아이스크림을 다먹었네요~ ㅋㅋㅋ

녹차 아이스크림인데도 잘먹더라고요 ㅎㅎㅎ


요렇게 깔끔한 인테리어 좋아요~ ㅎㅎ

앉아서 먹을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더 좋구요 ㅎㅎㅎ


각종 빙수와 쿠키들 뿐만 아니라 

다른곳에는 없는 이색메뉴들이 아주 많이 있어요~ ㅎㅎㅎ




제주시청 앨리스 녹차오름치즈케익빙수~

https://www.instagram.com/jeju_alice/






맛있게 먹고나서 탑동으로 이동~


신나게 회전목마를 타고 있네요 ㅋㅋㅋ

엄청 신났어요~~ ㅋㅋ


그리고 하린에게 딱맞는 놀이기구 ㅋㅋㅋ

요거까지 타고서야 저녁을 먹으러 이동을 할수가 있었어요 ㅋㅋㅋ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신나게 놀수가 있었네요~ ㅎㅎㅎ


인형뽑기.. 여러번 도전을 했으나... 번번히 실패... ㅠㅠ

뭔가 기술이 있나봐요..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