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니지M 60렙 이후 사냥터 추천!! 본문

모바일앱소개

리니지M 60렙 이후 사냥터 추천!!

이종준 2017. 7. 24. 10:34

안녕하세요.


저도 어느덧 61렙이 되었는데요.


더이상 기감이나 크렙밭은 힘들거 같아서 여기저기 사냥터를 좀 알아보았습니다. 


리니지M 60렙 이후 사냥터 추천!!


우선 자동으로 사냥할경우... 

집시촌 주변이나 밀림지대를 추천합니다...

물론 각인상자를 모아야겠다는 분들은 크렙밭으로 가야겠죠.. ㅋㅋ 하지만 요정들이 너무 많아서.. 후덜덜..;;


수동으로 하실분들은!!

수던4층을 추천합니다.

사람들이 많아도 텔사냥하면서 하시면되구요.

일단 몹이 아주 많습니다. 

그리고 득템도 노려볼수가 있지요!!

저도 어제 수정장갑과 젤 데이등을 먹었습니다. ..

9다마를 띄우고나서 기감안가고 수던에서 생활하고 있고요.

돈이랑 경험치 많이 줍니다... ^^


어제 수정장갑을 날려먹고... 욱해서.. 9미단을 질렀는데요..

한번은 아무일없었고.. 두번째 떳네요.. ㅋㅋㅋㅋ 



러쉬의 스릴을 즐기는 팁하나 알려드릴게요

먼저 변신상태에서 템을 착용하고 러쉬후 확인하지않고 폰을 끕니다.

다른 폰이나 컴터로 접속해서 바로 확인하지마시고...

텔을하고 몹을 잡습니다. ㅋㅋㅋ

성공했을경우 크리와 미스같은 이팩트가 뜨면서 몹이 빨리 죽겠죠?

실패시... 아무것도 안뜨고 몹과 권투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하면 재밌습니다. ㅋㅋㅋ


아.. 본론으로 돌아가서.. 

저는 방어구가 안습이라 용던은 아직 무리인데요..

3층이나 4층에서 1:1자리잡고 하면 그래도 꽤 할만 합니다. 

10미단이니까요 ㅎㅎㅎㅎ;;; 

용던은 메일브레이커도 좋습니다.

-100방이 넘으신분들은 용던 추천합니다. ^^


오늘도 득템하시고! 러쉬성공하세요~


리니지M 60렙 이후 사냥터 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