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랜만에 가족여행~ 제주 테지움~ 본문

육아정보

오랜만에 가족여행~ 제주 테지움~

이종준 2017. 8. 7. 10:40

안녕하세요.


아.. 오랜만에 가족끼리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더워 야외로는 나가기가 힘들어서 

실내 관광지를 찾아봤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가족여행~ 제주 테지움~

들어가자마자 사자들과 표범들이 저희를 반겨주네요.. ㅋㅋㅋ

역시 인형이라 그런지 하린이도 무서워 하지 않고 아주 좋아하네요~ 


대부분 곰돌이 인형이 하린이보다는 많이 커요~ ㅋㅋ

인형좋아하는 하린이 아주 신나서 여기저기 막 뛰어다네요~ ㅋㅋ


와우~ 맘모스에 펭귄, 북극곰... ㅋㅋㅋ

빙벽을 타는 곰들까지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ㅋㅋㅋ


여기는 정글지역인가봐요.. ㅎㅎㅎ

기린, 코끼리, 고릴라, 뱀, 곰, 사자, 호랑이등... 엄청많이 있답니다. ㅎㅎ

여기서 몇바퀴를 돌았는지 ㅋㅋㅋ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네요~



무섭게 생긴 고릴라 머리도 쓰다듬어 가면서.. ㅋㅋ

호랑이새끼 귀엽다면서... 아구.. ㅋㅋㅋ


실제 동물원보다 아이들에게는 더 좋은거 같아요~

무섭지도 않고 ㅋㅋㅋ


낙타에서 내려오질않네요.. ㅋㅋ

아이스크림 먹으러가자며 꼬셔서 겨우 내려왔어요~ ㅋㅋㅋ


바이크를 타고 있는 하린이.. ㅋㅋ 눈이 동그래졌네요~~gg

주말인데도 생각보다 사람도 적고 아이들이 뛰어다니면서 구경해도 

좋더라구요~~ ㅎㅎ


나와서 옆에 카페가서 음료한잔하고 편의점 들려서 초코렛 하나 사야.. 

차를타네요 ㅎㅎㅎ


오랜만에 가족여행~ 제주 테지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