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이들과 외식~ 탑동 왕돈까스 본문

제주 먹거리

아이들과 외식~ 탑동 왕돈까스

이종준 2017. 8. 10. 16:5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했네요.. ㅎㅎ

날씨도 덥고 집에서 밥해먹기도 힘들고 하니까요 ㅎㅎ


오늘의 장소는 탑동 왕돈까스 입니다..


하린이를 위한 애기의자도 있고 옆테이블과 간격도 여유있어서 

식사할때 불편함이 없네요~


어린이 정식입니다.


귀여운 호빵맨위에 여러가지 요리들이 올라옵니다. ㅎㅎ

함박스테이크랑 소세지 계란등이 나오는데요..

하린이가 계란을 너무 좋아해요..


아 그리고 망고주스도 나오네요.. ㅋㅋ

계란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500원에 하나더 추가로 먹었네요.. ㅋㅋㅋ



요건.. 딱새우.. 무슨 파스타 였는데.. 

이름이 기억이 잘 나지않네요.. 이런 실수를..ㅠㅠㅠ

암튼.. 맛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왕돈까스!!!


양이 어마어마해요 ㅋㅋ

등심2개랑 안심1개로 구성되있고요.

등심은 바삭하고 

안심은 부드럽네요.


아이들은 안심을 잘먹어요 ㅎㅎㅎ


오늘도 이렇게 한끼 해결!!!



아이들과 외식~ 탑동 왕돈까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