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아침미소목장 아이들과 함께 사진찍기 좋은곳!! 본문

육아정보

제주 아침미소목장 아이들과 함께 사진찍기 좋은곳!!

이종준 2017. 8. 22. 09:56

안녕하세요.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아침미소목장에 다녀왔어요~

찾아가는길이 험난?하지만... 

갔다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인생사진찍으로 오시더라고요 ㅎㅎ


우리 하린이도 요렇게 사진한장 건졌습니다.. ㅎㅎ

카메라로 찍으려했으니.. 하린이가 주질않으니...

어쩔수없이 아이폰으로 찍었네요 ㅎㅎ


이렇게 여러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찍기 정말 좋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송아지 우유주기 소 여물?주기등.. 체험도 가능하구요.


아이스크림도 먹었습니다.

우유로 직접만들었다고 하는데...

맛있었어요.. ㅎㅎㅎ 

날씨도 좋아서 더 시원하고 맛있었던것 같네요~~ ㅎㅎ


아이스크림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우리 하린이.. ㅋㅋㅋ

정말 맛있게 잘먹네요 ㅎㅎㅎ


아이스크림을 먹고 또 다시 사진찍으러 고고~~

엄마소와 아기소를 나란히 타서 사진찍어봐용 ㅎㅎㅎ


이렇게 포토존이 여러곳있어서.. 

나름대로 설정샷? 인생샷? 을 찍을수가 있어요 ㅎㅎ

하늘도 너무 푸르고 날씨도 좋고 ㅎㅎㅎ

좋은시간이었네요~~



제주 아침미소목장 아이들과 함께 사진찍기 좋은곳!!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