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시 순두부찌개 명가 별당~ 그리고 인형뽑기~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시 순두부찌개 명가 별당~ 그리고 인형뽑기~

이종준 2017. 9. 5. 16:22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네모형과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물론.. 인형도 뽑아주라고 부탁을 받았기에 근처에 맛집을 찾아봤어요~


차세울때가 없긴하지만.. 잘찾아보면 있어요 ㅎㅎ


소고기, 돼지고기, 바지락 순두부찌개가 있어요~

저희는 소고기랑 돼지고기 순두부찌개를 먹었어요 ㅎㅎ


밑반찬이 요렇게 나옵니다.

여기는 신기하게 밥이 비빔밥이 나와요~ ㅋㅋㅋ


밥을 요렇게 슥슥 비벼서 먹으면 맛나겠죠? ㅋㅋ

여기에 순두부찌개까지~~ ㅋㅋㅋ


뚝배기에 팔팔 끓는 순두부찌개가.. 너무 먹음직 스럽습니다.

두부도 맛있고.. ㅋㅋㅋ

얼큰하고 좋네요~

비빔밥과 궁합이 짝짝꿍~~ 


그리고는 인형뽑기 고고씽~

주인아저씨가 인형을 꽉꽉 채워놨네요 ㅋㅋㅋ

뭘뽑을까 물색을 해봅니다...

네모형이 이상해씨 뽑아달라네요~~~

첫번쨰 시도 실패~~ ...아...


짜잔~~ ㅋㅋㅋ

몇번의 실패 끝에 드디어 성공했네요 ㅋㅋㅋ

네모형 신났습니다~~ ㅎㅎㅎ


그리고는 예전부터 자기닮은 잠만보를 뽑아달라고... 하는데..

사실 자신이 없어요.. 잠만보 너무 뚱뚱해서 ...


하지만!!  운좋게 한방에 뽑혀주네요 ㅋㅋㅋㅋ


만원정도해서 2마리 뽑았네요.. 이득이겠죠???  


점점 인형뽑기 실력이 늘어갑니다.. 좋은건가요..? ㅋ




제주시 순두부찌개 명가 별당~ 그리고 인형뽑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