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시 노형동 흑돼지 맛집!!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시 노형동 흑돼지 맛집!!

이종준 2017. 9. 11. 09:5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흑돼지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ㅋㅋ

물론 네모형이 쏘는거지만요~~ ㅋㅋㅋ


이왕이면 맛있는곳으로 가려고 아는 지인에게 좀 알아봤지만.. 

역시 현지인들이 자주가는 맛집이 진짜 맛집아니 겠어요?? ㅋㅋ


제주시 노형동 흑돼지 맛집 돈사촌입니다. ㅎㅎㅎ

비쥬얼 장난 없습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먹는 흑돼지라.. 벌써부터 군침이 도는군요.. ㅎㅎㅎ


ㅋ ㅑ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한컷 찍었어요~

이곳이 제주공항에서 차타고 5분정도 거리에 있거든요 ㅋㅋ



자 그럼 고기부터 구워볼까요~

두툼한 흑돼지살이... 크아... 대박입니다~

예전에는 고기먹으러도 자주가고 했었는데..

일이바쁜건지... 이상하게 안가지더라고요..ㅠㅠ

간만에 포식해봅시다!!!



유휴~ 고기들이 익어가는 소리가 들리네요~~

먹기좋게 썰어서~~.. 조금만 더기다리면 됩니다!!  꿀꺽!!~~


드디어 다익었네요~~~ ㅋㅋ

자~ 그럼 이제 먹어볼까요~~ㅎㅎㅎㅎ 

제일먼저 멜조림에 찍어서 넬름~촵촵촵~~~ 

아.. 역시 말로표현할수 없는 식감... 최곱니다!!


제주시 노형동 흑돼지 맛집!!

양파지에 올려서~ 촵촵촵~~~ ㅋㅋㅋ

도톰한 고기가 입에서.. 냠냠

무슨 스테이크 먹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대박이네요~


여기서 빼놓을수 없는것!! 

첫번째!@@@@

김치말이 국수!!! 여기 올때마다 꼭 먹어야합니다.. ㅋㅋㅋ

시원하고 맛있는데 요것도 고기랑 같이먹으면 더 맛있어용~~zz



그리고 두번째!!!

바로 김치찌개입니다. ㅋㅋㅋㅋ

고기먹고 살짝 느끼함은 매콤한 김치찌개로 마무리를 해줍니다. ㅋㅋㅋ

아~ 오늘 제대로 포식합니다.. ㅎㅎㅎㅎ

요거까지 먹어야 제대로 흑돼지를 먹었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 ㅎㅎ




제주시 노형동 흑돼지 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