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늘의 점심은?? 제주 터미널 맛집!! 부자식당!! 본문

제주 먹거리

오늘의 점심은?? 제주 터미널 맛집!! 부자식당!!

이종준 2018. 3. 7. 10: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네모형과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요즘에 가까운곳에도 맛집들이 많이 생겼더군요.. ㅎㅎㅎ



오늘의 식당!!  부자식당입니다. ㅎㅎㅎ

시외버스터미널 맞은편에 있어서 찾아가기 쉬워용~ ㅎㅎ


메뉴가 요렇게 ... 음.. 잘안보이네요 ㅋㅋ


함박스테이크, 통한치덮밥, 고기완자우동 요렇게 있어요~

밤에는 감성주점으로 변신 한답니다 ㅎㅎㅎ



저희는 세가지 요리를 다 시켰습니다. ㅎㅎ


먼저 샐러드가 나오네요~

가게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70년대 풍??? ㅋㅋㅋ


요것은 바로!!! 

통한치 덮밥입니다. ㅋㅋㅋ

가위로 잘라서 슥슥 비벼 드시면 됩니다 ㅎㅎ


요렇게 비벼비벼 먹으면 꿀맛 ㅎㅎㅎ

처음 맛보는.. ㅋㅋ ㅎ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한치라는게 걍 먹어도 맛있어서 ㅎㅎㅎ 


요거슨~ 함박스테이크!!!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쫄깃쫄깃 식감이 좋고 맛있네요 ㅎㅎㅎ


콘샐러드도 일품!!!


고기 완자 우동 ㅎㅎㅎ 

완자도 맛있어요 ㅎㅎ 식감이 아주 좋아요 ㅎㅎ

국물도 시원하고 맛좋앙요~


오늘의 주인공 네모형입니다. ㅋㅋ

겁나 잘먹어요 ㅎㅎㅎ


다음엔 어디를 가볼까 ㅎㅎ 고민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