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시 동문재래시장 야시장 개장!!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시 동문재래시장 야시장 개장!!

이종준 2018. 3. 12. 14:15

안녕하세요~ 

드디어 동문재래시장에 야시장을 오픈했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도 거기서 장사를 한다고 하여 구경한번 다녀왔습니다. ㅎㅎ


입구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역시 젊은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ㅎㅎㅎ


각 부스마다 줄이 줄줄줄~~

하린이를 대리고 온 저로써는... 줄서서까지 사먹을수가 없었네요..ㅠㅠ


간판이름도 가지각색으로 다양합니다. ㅎㅎ

메뉴들도 평소에 맛보기 힘든 독특한 메뉴들도 많이 있구요~

분위기 많으로 힐링이 됩니다 ㅎㅎ


저것도 먹고싶었는데.. ㅠㅠ 떡갈비....


제가 아는 분들이 하는 대디박스입니다.. ㅎㅎ

립하고 핫도그를 판매하고있네요 ㅋㅋ

와.. 정말 먹음직 스럽게 생겼어요....

오늘은 맛을 못봤지만... 조만간 맛을봐야겠네요.. ㅎㅎ


하린이를 위해 한라봉+천혜향주스를.. ㅎㅎㅎ

새콤새콤 맛있네요 ㅎㅎㅎ

수제크림 오메기도 시식을 해보았는데요.. 이거 안에 아이스크림ㅇㅣ 들어가있어서

꽤 맛있어요 ㅎㅎㅎㅎ


츄러스도 팔고있어요 ㅎㅎ


떡갈비..ㅠㅠㅠ 아오...ㅠㅠㅠ

이것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줄이줄이... 

대부분 줄이 길지만 그중에서 특히 인기있는 몇가지는 줄이 어마어마합니다.

놀이공원에서 기구 타려고 기다리는것 처럼요 ㅎㅎㅎ


이게 뭔지는 잘모르겠지만..

타꼬야끼 비슷한듯... 먹고싶어서 찍어놨네요 ㅎㅎ

이거 줄이 제일 길었던거 같아요.. 

오른쪽뒤로 쭉......

다음엔 먹고 말테야!!!

주말 저녁에라 그런지 사람들이 더 많았네요.. ㅎㅎ


평일 저녁을 노려봐야겠네요 ㅎㅎㅎ 불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