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라그나로크M 초반육성 팁!! 본문

모바일앱소개

라그나로크M 초반육성 팁!!

이종준 2018. 3. 14. 14:53


드디어 라그나로크M이 오픈하였습니다.


예전에 PC로 하던 추억을 간직한채 시작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기대만큼이나 그래픽도 좋고 케릭터들이 귀염귀염합니다. ㅎㅎㅎ


여기서 초반 육성 팁을 알려드릴게요~


초반에는 무조건 퀘스트 위주로 빠르게 진행합니다.


자사돌리는것보다 퀘스트로 진행하는게 훨씬 빠릅니다. ㅎㅎㅎ


전직까지 빠르게 퀘스트 진행합니다.


전직퀘스트가 쉽진않아요 


ㅋㅋ 물약먹으면서 응급처치하면서 겨우 통과했어요~


힘들다싶으면 렙을 좀더 올려서 하셔도 됩니다... ㅎㅎ


저는 빨리 전직하고 싶어서.. ㅎㅎ


전직하고나면 사냥속도가 달라집니다 ^^ 새로운 스킬도 생성되구요@



곳곳에 명소가 있어서 사진도 많이 찍어야되요 ㅎㅎㅎㅎ


너무 급하게 달리지마시고 천천히 여유를가지고 즐기세요~


전직 후에는 퀘스트랑 자동사냥을 병행하면서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자신보다 렙이 낮은 몹을 잡으시길 추천드려요~


참고로 저는 궁수로 전직했고요.


스텟은 올덱스!!!!!


스킬은 하나씩 찍고 더블스8까지 찍었습니다. 



다들 즐겜하세요~  

라그나로크M 초반육성 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