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시 스시요리 쇼고스시!!!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시 스시요리 쇼고스시!!!

이종준 2018. 3. 19. 16:40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가보는 스시집이었는데... 아주 만족스러워서 ㅎㅎ 포스팅합니다.~

제주시 스시요리 쇼고스시!!!

내부 인테이어는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좌석도 많지 않구요~


12시부터 영업을 시작합니다.  


일단은 조용하고 좋은데.. 맛이 기가막히네요~


뭔가 칼들도 범상치 않았는데.. 물어보니


육지 어느 호텔의 쉐프 셨다고 하네요... 


처음 나온는 음식은 매생이 죽입니다... 


사실 뭐가 나오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온거라.. 하나하나가 신기하고 기대가 됩니다. ㅎㅎ


매생이죽 고소하기도하고 맜있네요 ㅎㅎㅎ


그다음으로 나온게... 해산물초회? 라고 하는데..


이거.. 보기보다 엄청 맛있네요.. 새콤새콤하면서도... 


신기방기.. ㅎㅎㅎㅎ


 생강이랑 가지피클? 같은데.. 맛있어요.. ㅎㅎ 

정확하게는 잘모르겠지만.. 암튼 맛은 굿!@!


오오.. 드디어 스시가 나왔네요~~


일단 5개 나와서.. 바로 냠냠... 


오른쪽에 작은 접시에 든거는 와사비를 조금 올려서 비벼먹으면 되요.. 


스시... 짱이네요 ㅎㅎㅎ



두번째 스시.. ㅋㅋㅋ 장어도 있고.. 참치같은것도 있고 새우도 있고..

군함도 있고... ㅋㅋ 하나하나 다 맛있네요 ㅎㅎ


하나씩 나오니까.. 뭔가... 느낌도 다르고 기대도 되고 합니다. ㅎㅎㅎ


오~ 이번엔 밥이 나왔어요~


양념장을 밥에 넣어서 비벼먹으면되구요..


옆에 요리는 대광어 내장조림? 이라고 하는데..


이런거 처음 먹어보네요... 


맛있어요 ㅋㅋㅋ 대박~~


이제 다나온줄 알았는데... 마지막 요리가 남아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두근두근


우아~~


얼큰한 나가사끼짬뽕이네요~~~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점심부터 엄청 잘먹었네요.. ㅎㅎㅎ 


그리고 후식으로 댕유자차와 매실이 있어요~~ ㅎㅎㅎ 


아 그리고 메뉴는 그때그때 바뀐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기대가 되네요!!!!



제주시 스시요리 쇼고스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