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중국집 맛집! 가성비 최고! 불맛 짜장면! 소리원~!!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중국집 맛집! 가성비 최고! 불맛 짜장면! 소리원~!!

이종준 2018. 7. 5. 14:2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은 하네요~


오늘은 특별히 아주 괜찮은 중국집을 다녀왔습니다.

같이 일하는 직원들과 다녀왔는데요 ㅋㅋ


직원들 강력 추천이라 못이기는 척 가보았습니다.



오늘의 맛집은 소리원입니다. ㅎㅎㅎ


저희는 12시쯤 갔는데 3팀정도가 있어서 웨이팅을 했어요~


메뉴에요 ~ 

가격도 아주 착하네요~ ㅎㅎㅎ

저희는 사천짜장, 간짜장, 냉우동, 짬뽕,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짜장면에서 불맛이 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역시 먼저 탕수육이 나옵니다.

튀김색깔이 하얀게 바삭바삭 맛있을거 같네요~ ㅎㅎ



소스에 풍덩 찍어서 냠냠~

와.. 바삭한 식감에 쫄깃한 고기맛이 일품이네요~ ㅋㅋㅋ

굿굿~




짬뽕입니다~ 국물이 끝내줘요~ ㅋㅋ

얼큰하고 해물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좋네요~ 



간짜장입니다. 

건더기를 따로 넣어서 드시면되는데요.. 

와.. 이거 춘장도 엄청 맛있고..

정말로 불맛이 납니다 ㅎㅎㅎ


사천짜장 소스입니다.

키야~ 아주맵지도 않고 딱 맛있네요~~ 


간짜장을 슥슥 비벼서 

호로록~~ 짭짭 ㅋㅋㅋ

아.. 대박 .. ㅋㅋ 진짜 맛있어요~


이것은 냉우동~~~ 

땅콩소스가 들어가잇는 중국식 냉우동입니다.

시원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제주도 중국집 맛집! 가성비 최고! 불맛 짜장면! 소리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