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이색 떡볶기 맛집!! 청년다방!!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이색 떡볶기 맛집!! 청년다방!!

이종준 2018. 7. 29. 17:1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들과함께 이색 떡볶기 맛집 청년다방을 찾았습니다~

요즘 아주 핫한 떡볶기죠? ㅎㅎ

일명 토핑떡볶이라고도 합니다~


 저희는 이도점을 찾아왔습니다.


조금만 늦었더라도 웨이팅할뻔 했네요 ㅎㅎㅎ


제주도 이색 떡볶기 맛집!! 청년다방!!

제주도 이색 떡볶기 맛집!! 청년다방!!

내부 인테리어도 맛집? 스럽습니다. ㅋㅋㅋ


여기저기 신기한 메뉴들을 잔뜩 붙여놔서 뭘먹어야 할지 고민스럽게 하네요~


하지만 저희는 이미 왔다가신분들의 의견을 수집하여? 적절한 메뉴 선택을 하였습니다. ㅋㅋ



먼저 우리 하린이를 위한~ 돈~까스~~~


바삭바삭 튀겨진게 아주 맛있어서 아이들도 잘먹어요~ ㅋㅋ


그리고 오늘의 메인 메뉴!!!!

차돌박이 떡볶이입니다. ㅎㅎ

매콤하고 쫄깃하고 .. 맛이 굿입니다. 


보시다시피 떡이 아주 길죽길죽 합니다.

이걸 가위로 잘라서 드시면됩니다.

바로 드셔도 되요 ㅎㅎㅎ


우선 면이 있으니 면부터 드셔야합니다. ^---^


매운거 먹을때 시원한게 빠지면 안되겠죠?


레몬에이드를 시켰는데.. 이만한게 나오네요~ ㅋㅋ

맛도 새콤한게 양에비해 전혀 연하지 않습니다. ㅎㅎ


하린이가 한입 쭈욱~~ 먹더니

인상을 찌푸립니다. ㅋㅋ

섞이지 않고 먹어서 시었나봐요~~ ㅎㅎ


함께 나오는 감자튀김~ 노오란 치즈가 감자와 어루러져 정말 맛있어요~ 


이색맛집답게 이것저것 신기한 메뉴들이 많이 있네요~


음료와 커피까지 판매를 하고있어서 


밥먹고 후식까지 끝~ ㅎㅎㅎㅎ





제주도 이색 떡볶기 맛집!! 청년다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