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노루생태관찰원을 다녀왔어요~ 본문

제주 즐길거리

제주 노루생태관찰원을 다녀왔어요~

이종준 2018. 8. 7. 10:06

날씨가 너무 더워서.. 집에만 있을수가 없어서... 나왔습니다. ㅎㅎ


하린이와 함께 어딜가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노루생태관찰원을 가기로 했습니다. ㅎㅎ



이곳은 실제 노루들에게 먹이도 주고 체험을 할수있는 곳이에요~


뿔이 달린건 수컷이고 뿔이 없는건 암컷이라고 하네요~


암컷은 수줍어서 사람들에게 잘 오지 않고...


수컷만 사람들에게 와서 사람들이 주는 먹이를 받아 먹네요~


이리와~ 


밥줄테니 먹으러와~~


옳치 옳치~ 이리온~~~ 


맛있게 먹어~ ㅎㅎㅎ


하린이가 주는것도 먹어~ ㅎㅎㅎ

뿔이달린 수컷 노루에요~


노루만들기 체험이에요~

자연에서 수집한 재료들로 만들어봐요~


만들기는 엄마가 해야쥬~ 

글루건은 위험해요~ ㅎㅎ


귀여운 노루가 완성이 되었어요~ ㅎㅎㅎ

노루야 같이 우리집에 갈래? ㅎㅎㅎ




제주 노루생태관찰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