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오리엔탈호텔 맛집 돈향기를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오리엔탈호텔 맛집 돈향기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2. 24. 22:45



안녕하세요! JunK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제주 오리엔탈호텔 맛집 돈향기 입니다.

이곳은 흑돼지 전문점인데요. 

특이한점은, 제주산 암퇘지만 사용한다는 겁니다.!!




저희는 흑돼지모듬세트 大를 시켰는데요.

가격은 70,000원 이고요,

흑돼지 모듬3인(600g)+전복5마리+날치알볶음밥2인분 요렇게 구성이 되있네요. ㅎㅎㅎ

흑돼지 모듬에는 흑오겹, 흑목살, 흑사브리살로 구성이 되있어요.

벌써부터 군침이 도는데요? ㅋㅋ




찬은 어묵볶음, 파채, 계란찜, 된장찌개, 쌈무, 양파지, 배추김치, 콩나물무침이 나와요.

불판위에 촘촘히 저렇게 다 올려놓고 익기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ㅋㅋㅋ

김치를 구워서 같이 먹어도 맛있고요,

콩나물과 먹어도 맛이 굳입니다. 

왜냐구요? 흑돼지니까요!

어맛흑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어차피 맛있는건 흑돼지!! ㅋㅋ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인데요..

역시 고기가 맛있어서 그런지 이런저런 조합과 다 잘어울립니다.




이번에는 상추에 양파지랑 쌈을 싸먹었습니다.

ㅋ ㅑ 기가 막히네요.. ㅋㅋ

배가 고팠는지 정신없이 막 먹었네요. ㅋㅋ


제주 오리엔탈 호텔 맛집으로 돈향기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메뉴에 흑돼지 모듬이 따로 있네요.^^;

1인분에 18,000원(200g) 인데요.

2인분 이상 주문시에는 모듬이 나오긴 하지만 세트가 아니라 고기모듬이 나옵니다.

1인분만 추가시에는 모듬이 안나오고 오겹만 나온다네요. 

참고하세요~




후식메뉴에 있는 백년초소바입니다.!!!

비쥬얼이 끝내주지 않습니까??? 



시원한 살얼음 육수에 쫄깃한 백년초면이 아주 잘어울림니다.

와사비는 기호에따라서 적적히 섞어서 드시면 되고요.




저는 후식을 위해서 고기를 몇점 남겨놓습니다

왜냐구요? 

저렇게 백년초소바에 흑돼지구이를 같이먹으면 입안 가득이 개운한맛이 납니다.

이또한 별미중의 별미지요. ㅋㅋㅋ

나중에 한번 드셔보세요. 강추입니다. ㅋ





마지막으로 날치알볶음밥 1개를 볶았고요.

가격은 2,000원 입니다.

파지, 콩나물, 배추김치, 김가루를 섞어서 잘게 썬 후 밥과함께 볶아주는데요.

짜잔~~~ 하트모양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사장님이 센스있으시네요 ㅋㅋㅋ

먹기는 좀 아까워 보였지만..

저희는 다먹어벼렸습니다. ㅋㅋㅋㅋ




참고로, 식사를 하시면 근처 공영주차장 주차권을 준다고 합니다.


여기저기 고민하지마시고!

흑돼지가 먹고싶을땐?

제주 오리엔탈호텔 맛집 돈향기로 맛보러 오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