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관광지 추천 유리의성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즐길거리

제주관광지 추천 유리의성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3. 11. 21:43



안녕하세요. JunK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관광지 추천 유리의성입니다.


우리나라 유일의 유리전문 박물관으로도 유명한데요.


아이들이 아주 좋아합니다. ㅎ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9시~오후7시이고요,

휴무일은 없습니다.

하지만 매표소는 오전9시~오후6시까지만 운영하니까

오후6시 이전에 입장해주세용~


요금은 성인 11,000원 도민 77,000원

청소년 9,000원 도민 63,000원

어린이 8,000원 도민 56,000원

입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공예체험관도 운영하고 있으며, 

주차요금은 무료입니다. 




건물도 되게 알록달록 한데요.

거의 모든 장식물이 유리로 되있어요.

정말 예쁘네요.




여긴 커플들이 사진을 많이 찍는 곳이네요. ㅎㅎ


여기저기 다양하게 볼거리와 사진찍을거리가 많아요.


유리의 성은 실내, 실외, 체험관, 유리공예품전시관등으로 

구성된 테마파크이고요.


셔틀차량 운행도 하고있는데요.

오설록에서 하차 후 전화하면 이용가능 하다고 하니까

대중교통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제주관광지 추천 유리의성 실외전시관에는 이처럼

아름답고 신기한 조형물들이 많이 있어요.


저 반지가 진짜 다이야반지라면 과연

가격이 얼마나 될까요??? ㅋㅋㅋ

상상이 안가네요.  





실내에는 아주 신기한 공간들이 있는데요.

거울이 사방에 둘러쌓여 있어서

제가 아주 여러명으로 보인답니다. ㅋㅋ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네요.. ㅋㅋㅋ





여기는 유리구두가 전시되어 있는데요.


동화속 신데렐라가 신었던 구두가 있을것도 같네요.. ㅋㅋ


아이들과 함께라면 유리공예체험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유리로 만들어진 나무와 꽃들이 있는데요.


멀리서 보면 진짜 꽃인줄 알았다능....;;;



요즘에는 5시 이후 야간 조명을 보기위해

손님들이 더 많이 들어오는데요.


왜냐구요?

그때부터 유리의성 조명들이 켜지기 때문이죠.. ㅋㅋ

조명들이 켜지면 엄청 아름다워요 ㅋㅋ






곶자왈 마법의 숲길이란 곳도 있는데요.

한 바퀴 걸어서 나오는데 넉넉히 20분정도 소요됩니다.

그냥 여기저기 구경하시면서 사진도 찍고 하시면 되요.

그곳에도 유리작품들이 많이 설치가 되어있고요,


곶자왈지역을 제외하고는 유모차나 휠체어로 이동하기도 편리합니다.

길이 잘되있거든요.. ㅎㅎ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기하고

볼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ㅎㅎㅎ






유리로된 박물관이 없냐구요??


있습니다!!


어디냐구요??


제주관광지 추천 유리의성입니다. ㅋㅋㅋ


어서가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