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산방산 맛집 모앤힐카페를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산방산 맛집 모앤힐카페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3. 30. 21:21



안녕하세요. JunK 입니다.


벌써 3월도 다지나가고있네요.


벗꽃도 피어오르고...

이제 완전한 봄이 왔나 봄니다.. ㅋㅋ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요.?


제주 산방산 맛집 모앤힐카페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고요.


메뉴는 문어피자 라지(25,000원)

사이타/콜라 2,000원

망고주스 8,000원 입니다.




찬은 요렇게 브로콜리피클과 무피클이 나옵니다.


지난번에는 오이피클이었는데 수시로 바뀐다고 하네요.


물론 직접 담그십니다. 굳굳!@


역시 메인은 문어피자 겠죠??? 가봅시다!!!




산방산 앞 사계리 마을의 사계 해녀들이 직접 잡은 문어가 들어가있습니다.


대박이죠??? ㅋㅋㅋ


쫄깃쫄깃한 식감이 살아있고

도우가 두껍지않아서 밀가루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속이 불편하지않고 부담없이 드실수 있습니다.






바삭바삭하고 느끼하지 않아 피클없이도 먹을수 있답니다. ㅋㅋㅋ

도우도 사장님이 직접 만드셔서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강추!!




안에 들어가는 소스도 직접 만드셨고요.

나름대로 언선된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했다고합니다. 사장님 최고!!!





피클도 직접담그셔서 그런지

시지않아서 아이들도 좋아해요.


배려심 깊은 사장님? ㅋ


망고주스도 시켜봤어요.


망고맛이 진하고 달지않아서 맛있습니다.



제주 산방산 맛집 모앤힐카페를 소개하고있는데요.


라지 사이즈와 스몰사이즈는 

가격은 25,000원

21,000원으로 차이가 나는데요.


사이즈는 똑같습니다.


단지 다른점은?


피자안에 들어가는 치즈와 문어의 양 차이라고 합니다.




마지막 한조각은 먹고있습니다. 냠냠


ㅋㅋㅋㅋ


아 그리고 사장님 추천메뉴가 있는데요.

좋은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서 만든

치즈피자!!!! 아주 적극 추천 하셨습니다. ㅋㅋ





테이블에 앉아 산방산을 바로앞에 두고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풍경이 정말 좋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날씨가 좋을때는 야외 테라스에 앉으면 도로 끝에

은빛 바다의 형제섬도 한 눈에 들어옵니다.!!! +_+!!!!


용머리 해안과 송악산

단산과도 가까워 지나가는 길에 잠깐 들려서 

이색피자 한조각 하시고 산방온천도 즐기고

일석 삼조!!!


남은피자는 포장이 가능하고요.

집에서 전자렌지에 30초 돌리면 굳!!!





이색피자를 원하세요???


제주 산방산 맛집 모앤힐카페에는 

문어피자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