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Purpose 본문

끄적끄적

Purpose

이종준 2008. 3. 26. 00:07
사용자 삽입 이미지


 

              ' PURPOSE '

   - 가나다라마바사... ABCDEFG... -

 누군가가 만들어 놓은 법칙(?)이다...

 나에게도 저런 법칙이 있을까?

 나를 위한 계획이 있다면.. 지금 이순간...

 내가 이곳에 있는것도 계획중의 일부인가..?

 결국.. '하' 가되면... 'Z' 가 되면... 끝나는것인가?

 왜 나를 힘든길.. 어려운길.. 좁은길...

 왜 나를 슬픔의 길.. 고통의 길.. 아픔의 길...

 왜 나는 이런길들을 걸어가야 하지..?

 뭐라구??

 그 길뒤에는 기쁨의길.. 행복의길.. 즐거움의길..

 그 길뒤에는 사랑의길.. 감사의길.. 평안의길이...

 있을거라구??

 인내하면서 기다려보라구?

 언제까지... 기다릴까? 언제...

 기쁨의길이 오면 만족할까?

 행복의길이 오면 만족할까?

 즐거움의길이 오면 만족할까?

 사랑의길이 오면 만족할까?

 감사의길이 오면 만족할까?

 평안의 길이 오면 만족할까?

 어쩌면... 나의 만족은 끝이 없는지도 모른다...

 나의 만족이 아닌 하나님이 만족할수있는..

 ..

..

..

..............



이 작은 공간에 어찌 나를 다 표현하리..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