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산방산 맛집 숨비나리 식당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산방산 맛집 숨비나리 식당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5. 24. 21:46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산방산 맛집 숨비나리 식당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9시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둘째, 넷째 화요일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찬은 김치, 과일샐러드, 고사리무침, 마늘쫑절임, 톳무침, 


두릅무침, 제육볶음이 나옵니다.


두릅이나 냉이 등의 봄나물은 직접 따와서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반찬은 수시로 바뀐다고 하네요.






전복삼계탕은 13,000원이고요.


흑미를 넣어 색이 붉습니다.


흑미와 찹쌀, 인삼, 마늘, 대추, 그리고 전복이 들어갑니다.


닭이 부드럽고 건강해지는 깊은 국물맛이 끝내줍니다.!!!


아주 맛이 좋습니다.!!!







제주고사리닭계장은 10,000원이고,


고사리는 지금이 고사리철이라서 직접 따온것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얼큰하면서 고사리와 잘게 찢은 닭이 양껏 들어가 있어서


이또한 별미네요!!


육수맛이 아주 깊고 구수합니다.~~





제주 산방산 맛집 숨비나리 식당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백숙은?? 


직접 양계장을 운영하고 있어서 


매일 아침 잡아서 직접 손질 후 만든다고 합니다.


1시간전에 예약을해야함!!!


조리시간 1시간소요된다고합니다.





요렇게 아주 맛나게 냠냠하였습니다.


아는형님인데 얼굴만봐도 맛집만 다니는사람 같쥬?? ㅋㅋㅋ


맞습니다... ㅋㅋ 


맛집만 찾아다니고 엄청 잘먹습니다. ㅋㅋㅋㅋ


숨비나리란 움푹 파인 나리 분지에 있는 이지역의 지명이라고 합니다.


숨비나리의 유난히 말 그림이 많은데 양계장 쪽에 포니(말)를 키우고 있고,


말이 많아서 말 체험 카페를 하려고 생각했었다고 합니다. ㅋㅋㅋ






식사 후 옆 카페에가서 아메리카노 주문수 천원 할인받습니다. ㅋㅋ


테이크아웃이 가능합니다. 




천원 할인받고 기분좋은 네모형 ㅋㅋㅋㅋ






전화번호 062-792-3455


주소 서귀포시 안덕면 중산간서로 1615번길 8




깊은 국물맛이 나는 삼계탕과 닭계장을 맛보고 싶다면???


제주 산방산 맛집 숨비나리 식당을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