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시 흑돼지전문점 돈사촌 노형점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시 흑돼지전문점 돈사촌 노형점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5. 26. 22: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시 흑돼지전문점 돈사촌 노형점입니다.


영업시간은 17시~ 22시 입니다.





돈사촌 노형점 앞에는 무료주차장이 있어요~


가격은 흑돼지 1인 300g 26,000원


근고기 1인 300g 18,000원 입니다.






찬은 파김치, 쌈무, 양파지, 콩나물, 계란찜이 나오고요.


쌈채소가 같이 나옵니다.




요렇게 보기만해도 굵직굵직한 고기가 나옵니다.



너무 두꺼워서 어떻게 씹어먹을까 고민하지 마세요.


보기와는 달리 아주 부드럽습니다. ㅋㅋㅋ



이곳은 다른지점과는 달리 연탄이 아니라


펠렛이라고 하는 나무연료를 사용합니다.


이 펠렛이란 연료는 땅콩껍질이나 나무껍질 같은것을 


압축한 것으로 낙옆타는 것이랑 비슷하고


매케한 냄새가 없어서 아이들도 갈 수 있고


기관지가 안좋은 사람에게는 좋다고 하네요~





확실히 연탄구이집이랑 들어갔을때 냄새부터가 다릅니다. ㅋㅋㅋ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네요.. ㅋㅋㅋ



익었다 싶으면 맬젓에 찍어서도 먹고


양파지와 같이 먹고 


먹고 또먹고 그냥 막 먹습니다. ㅋㅋㅋ


왜냐구요? 맛있으니까요 ㅋㅋㅋ




제주시 흑돼지전문점 돈사촌 노형점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쌈까지 싸서 다먹고나면


마지막에는 찌개로 마무리를 해야겠죠?? ㅋㅋ


얼큰하고 고기도 많이들어있고 맛있습니다. ㅋㅋ


찌개만있어도 밥한그릇은 뚝딱하겠네요.. ㅋㅋㅋ





또한가지 후식 김치말이국수!!!


요거요거 아주 별미입니다. ㅋㅋㅋ


고기를 먹고나서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아주 상큼하고 시원한 맛입니다. ㅋㅋㅋ


꼭 드셔보세요!!!






흑돼지도 먹고 시원한 국수도 먹고


연탄을 사용하지 않아 매케한 냄새도 없는 그런집을 찾으신다면???



제주시 흑돼지전문점 돈사촌 노형점을 소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