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산방산 게스트하우스 모드락게스트하우스를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잘거리

산방산 게스트하우스 모드락게스트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16. 10:3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점점 제주를 찾는 홀로 여행객들이 많아지면서


게스트하우스를 많이 찾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산방산 게스트하우스 모드락게스트하우스입니다.



입실은 오후4시부터 가능하고요.


퇴실은 오전 11시까지 입니다. 


참고하세요.




군산/단산 2인실 50,000원 이구요.


각 객실 들어가는 입구에 휴게실이 있습니다.


휴게실과 복도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장식이 되있네요.. ㅋㅋ



객실내에서는 음식물 섭취가 안되고요.


가급적이면 휴겍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일출봉 여성전용 6인실 1인 20,000원 입니다.


2층침대 3개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여기선 거의 잠만 잔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ㅎㅎㅎ




산방산 게스트하우스 모드락게스트하우스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인테리어로 그네도 있는데 직접 타보니 좋네요 ㅋㅋㅋ


조식은 오전8시~9시사에 가능한데요.


토스트와 딸기잼, 커피와 삶은계란이 제공됩니다.


카페에 요청하시면되용~~






산방산이 바로 보기는 경치 좋은 곳이죠. ㅋㅋ


외부에도 휴게공간이 있으니 여기저기 편하게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http://blog.naver.com/adwa1004







경치좋은 게스트하우스를 찾으세요???


그렇다면??


산방산 게스트하우스 모드락게스트하우스를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