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협재 맛집 독개물항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협재 맛집 독개물항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28. 21:56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협재 맛집 독개물항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 ~ 오후 9시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없습니다.




메뉴는 갈치조림 중 39,000원


오분작뚝배기 21,000원


성게미역국 11,000원 입니다.



반찬은 멸치, 배추김치, 깍두기, 미역무침, 샐러드,


앙파장아찌가 나오구요.


찬은 그때그때 조금씩 다릅니다.





갈치 조림은 매콤하고, 무, 고구마, 호박등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골라먹기 좋습니다. ㅋㅋㅋ


매콤하고 달콤하고 짜지 않아서 


밥에 비벼먹기도 좋구요.


갈치살이 통통하고 부드러워 아주 맛있습니다. ㅋㅋ





오분작뚝배기는 칼칼하고 시원합니다.


특히 자연산 오분자기를 사용해서 신선한 맛이 납니다.


뚝배기에는 새우, 오분자기, 가리비, 바지락, 꽃게가 들어갑니다.


오분자기 크기는 작지만 많은 양이 들어 있어요!!!!


오분자기는 씹는 맛이 쫄깃쫄깃하고 식감이 좋습니다. ㅋㅋ


자연산은 껍데기가 검은 색깔을 띈다고 합니다. 




협재 맛집 독개물항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성게미역국은 성게알이 많이 들어있고요.


맛이 깊고 아주 깔끔합니다.



밥 말아 먹으면 아이들도 먹기 좋을것 같네요.. ㅎㅎ





통통한 갈치살을 밥에 넣고 슥슥 비벼서


한그릇 뚝딱 했네요.. ㅋㅋㅋ


갈치 좋아하시는 분들 언능 달리세요~~ ㅋㅋ









갈치 좋아하시는 분??


협재 맛집 독개물항으로 출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