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협재해수욕장 맛집 붉은못허브팜 협재점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협재해수욕장 맛집 붉은못허브팜 협재점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29. 21:13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제 슬슬 날씨가 무더워 집니다. 


장마라고는 하나 시원하나 비가 오는것도 아니고 


끈적끈적 아주 습한 날씨가 계속되는데요.



그래서 드라이브겸 협재쪽으로 이동했습니다. ㅋㅋ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요?


제주 협재해수욕장 맛집 붉은못허브팜 협재점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30분 ~ 오후 8시까지랍니다.


설,추석 명절 당일날만 쉰다고 하네요~





우선 배가 고픈 나머지 배부터 채우기로 했습니다.


요건 세트1번인데요.


가격은 50,000원입니다.


허비빅버거 3~4인분


해물또오멘 2그릇


한라봉주스, 레몬에이드로 구성이 되있습니다.



너무 배가 고팠던 터라 보기만해도 군침이 절로 돕니다. 흐흐흐






먼저 허브빅버거부터 먹어봐야 겠네요.. ㅋㅋ


사이즈가 엄청 큽니다.


가운데 패티는 직접 만들지 않고 본점에서 납품을 받아서 사용하고 있다네요.


토마토, 피클, 오이, 사과, 양배추, 양상추, 파프리카, 양파가 들어가 있고요.


음... 전체적으로 단맛이 느껴지는데 그 맛이 기분좋은 단맛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잘모르시겠죠??? 일단 드셔보세요 ㅋㅋㅋ


허브향이 과하지 않고, 패티보다 빵에서 허브향이 은은하게 감돈다고나 할까요??





제주 협재해수욕장 맛집 붉은못허브팜 협재점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으아... 보기만해도 해물이 철철 넘처 흐르는 해물또오멘입니다. ㅋㅋㅋ


쭈꾸미, 홍합, 전복1개, 새우, 가리비, 오징어, 황개, 다시마로 


구성되있습니다.



면은 생면을 사용하고 있네요.


국물은 시원하고 칼칼합니다. ㅋㅋㅋ


살짝 매콤한 편인데 어느정도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보는것 처럼 상상하는 그 맛 이상입니다. 후훗!~~






따란~ 아주 달콤한~ 한라봉주스입니다.


한라봉이 곱게 갈려서 나오는데요.


어른이나 아이나 모두 좋아한다고 하네요. ㅋㅋ


인기 만점 한라봉주스 한번 맛보세용!!!





오홍~ 주변 인테리어를 살펴보다가 나노블럭을 발견했네요.. ㅋㅋ



저도 집에 나노블럭을 몇개 모으고 있는데요.. ㅋㅋ


거기에 없는게 저에겐 있지요.. ㅋㅋㅋㅋ



일단 배를 든든히 채우고 나서 협재 해변으로 나서봅니다. ㅋㅋ







아직은 초여름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ㅋㅋ


한산하니 그것도 좋네요.. ㅋㅋ


저희도 슬며시 들어가서 물에 발한번 담궈 봅니다. ㅋㅋㅋㅋ









협재 해변을 거닐다가 혹시? 


햄버거나 해물라면이 생각나진 않나요?



그렇다면! 바로!!


제주 협재해수욕장 맛집 붉은못허브팜 협재점을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