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우도여행 우도올레보트를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즐길거리

우도여행 우도올레보트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30. 10: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랜만에 친한 형님(네모형이라고 하겠습니다. ㅋ)과 함께


우도를 다녀왔습니다.



늘 혼자서 외로워하는 형님을 위로해드리기위해


내가 큰맘먹고 시간을 냈습니다. ㅋㅋㅋ





우도가는길에 월정리 해변을 들려서


달달한 음료한잔 마시면서 기분좋게 갑니다. ㅋㅋㅋ






우도는 뭐 이제는 전국적으로 알려진 유명한 관광지가 되버렸죠? ㅋㅋ


그래서 그런지 항상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이번에는 처음으로 보트를 타볼까 합니다. 후훗


우도여행 우도올레보트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9시~오후5시까지입니다.


비가오거나 태풍또는 안개낄때


파도가높을때등...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뭐.. 배가 못떠서 우도에 못들어갈수도 있겠죠 ㅋㅋ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보트를 타고 출발합니다. ㅋㅋㅋ



한... 25~30분정도 우도 반바퀴정도를 돌게 된답니다. ㅋㅋㅋ


우도에서는 최장거리 운항이라고 하네요!!! 


이거에대한 자부심이 대단합니다. ㅋㅋ



요런 보트는 또 처음타보는데요.. 


정말 신이 나더군요.. 






우도여행은 우도올레보트와 함께



우아.. 정말 아름다운 절경이지 않습니까???


중간중간 이런 멋진 곳들을 보여주시면서 재미있는 설명도 해주십니다. ㅋㅋㅋ


저희도 마음껏 그리고 조심스럽게(바다에 빠지지않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낚시를 좋아하는 터라...


왠지 저런곳에서는 낚시를 하면 잘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후훗..






오호.. 저렇게 중간에 구멍이 뚫린 동굴도 있답니다. 


너무 아름답고 신비롭네요...


인위적으로 꾸미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이란 바로 이런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ㅋㅋ



우도올레보트는 따로 정해진 시간은 없구요.


수시로 운항을 합니다.


단, 승객이 한두명뿐일 경우는 조금 기다렸다가 인원이 더 모이면 운항 합니다.





바다속이 훤히 들여다 보이네요.. ㅋㅋ


멋지게 지층을 이루고 있는 절벽도 찰칵!!



셔터를 누르는 제 손가락이 쉴틈이 없네요~



보트를 타기전 중요한 짐은 놓고 타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구요? 굳이 말안해도 알자나요? ㅋㅋㅋ



특히 모자나 스카프 같은 것은 바람에 날릴 수 있어서 주의하셔야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가격은 얼마일까요??


1인 10,000원입니다.!!


아! 그리고 비가 어느정도 와도 운행은 한다고 하네요~ 유후~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서빈백사) 연평리2565-1번지


전화번호 : 010-5775-1115





우도여행을 하신다고요???



혹시 들어보셨나요???


우도 최장거리 운항 보트라고???


우도여행 우도올레보트를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