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스톤에이지를 소개합니다. 본문

모바일앱소개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스톤에이지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29. 22:14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돌아온 게임 스톤에이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석기시대 배경의 스토리고요.


뭐.. 공룡들과 인간이 공생하는 관계인듯 합니다. ㅋㅋ






메인 화면인데요.


배경들도 다 석기시대 분위기입니다. ㅋㅋㅋ


공룡들을 얻어서 모험을 하는 게임인데요.



귀여운 공룡들도 많이 보이네요.. ㅋㅋ






케릭터 관리와 펫(공룡) 관리 화면입니다.


저는 어느덧 3성 공룡이 5마리나 되네요.. ㅋㅋㅋ



처음에 시작할때 그냥 뽑기하다보면 나오긴 합니다.. ㅎㅎ



이곳에서 스킬관리 진화, 레벨업등을 합니다.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스톤에이지



이곳은 뽑기 화면입니다. ㅋㅋㅋ



어느게임을 하던지 초반에는 뽑기운이 좋아야 겠죠?? ㅋㅋ


저도 무료로 주는 프리미엄 뽑기를 했는데 3성이 나왔구요.


일반 펫뽑기에서도 다행이 3성이 나왔네요.. ㅋㅋ


언능 수정 모아서 프리미엄 펫 뽑기 10개짜리 해보고 싶네요..



과연 4성이상 펫이 나올까요?? ㅋㅋㅋ 


기대해봅니다.~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스톤에이지



모험을 준비하는 화면입니다.


함께 떠날 공룡들을 셋팅하고요. ㅋㅋㅋ


잘 모르겠다 싶으면 자동배치 눌러주세요~~






요렇게 아기자기하게 전투씬이 나옵니다. ㅋㅋㅋ


귀엽죠? ㅋㅋ


오른쪽하단에 액션버튼을 클릭하면 공격을 합니다.


오른쪽에 펫별로 활성/비활성 된게 있는데요.


활성된 애들을 클릭하면 번호가 부여되고 순서에따라 스킬을 사용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신기한건 액션버튼 왼쪽에 포획하는 버튼이 있고요.


포획시 일정확률로 펫을 잡을수가 있습니다. ㅋㅋㅋ


보스는 못잡고요.


쫄만 잡을수있어용!! ㅋㅋㅋ



[JunK의 모바일게임 소개] 스톤에이지



전투 승리 화면입니다.


초반이니까 랩업도 쭉쭉하고


보상도 쏠쏠하게 들어오네요 ㅋㅋㅋ



뭐 암튼!


이런 아기자기하고 공룡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밌을꺼 같아요.. ㅋㅋ



저는 조금더 해보고 결정해야 겠네요.. ㅋㅋ


아니면 10번 뽑기에서 좋은게 나오길 바래야 겠죠?? 




자~ 다들 스톤에이지로 고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