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모슬포항 맛집 제주이듸를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모슬포항 맛집 제주이듸를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6. 30. 22:17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도 네모형과 맛집을 찾아 떠납니다. ㅋㅋ



이번에는 서쪽 모슬포로 이동을했는데요.


국수가 땡기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소개해드릴 곳은요?


모슬포항 맛집 제주이듸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밤12시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따로 없다고 하네요~






식당에 들어서니 분위기가 깔끔하고 좋습니다.


네모형이 배고프다며 언능 시키라고 닥달을 하네요.. ㅋㅋㅋ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한라봉회국수 10,000원


이듸불국수 8,000원


고기국수 8,000원


스시볼 8,000원을 시켰습니다. ㅋㅋ





오..  모든메뉴에 전복죽이 서비스로 나오네요.. ㅋㅋㅋ 


반찬은 오이피클, 배추김치, 깍두기가 나오구요.


국산재료로 모두 직접 담그신다고 하네요.. 


어쩐지 맛이 다르네요.. ㅋㅋ



저희 일행은 전복죽을 마셔버렸습니다. ㅋㅋㅋㅋ





먼저 한라봉회국수입니다. 


ㅋ ㅑ 보기만해도.. 침이 흘러 나오는데요.. ㅋㅋ


여기에 들어간 회는 제철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광어가 나왔네요.


회국수가 나올때 황태육수국물이 같이 나옵니다.


회국수에는 생미역, 상추, 깻잎,  콩나물, 쑥갓, 양배추등이 들어갑니다.



촵촵 맛있네요.. ㅋㅋㅋ




 


다음은 고기국수입니다. 


이곳은 고기국수는 다른곳과는 조금 다르게 


된장베이스의 사골육수가 들어가는데요.


일반고기국수와는 조금 다릅니다. ㅋㅋ


구수하고 진하면서 시큼한 깊은 맛이 난다고나 할까요???


잘모르시겠죠??  저도 어떻게 설명을 드려야할지..;;;;


암튼 입안이 깔끔해지고 맛있습니다.


고기잡내는 전혀 나지 않습니다. ㅋㅋㅋ



모슬포항 맛집 제주이듸와 함께~



다음은 이듸불국수입니다. 


보시는것처럼 아주 맵습니다.


하지만 그냥 맵기만 한건 아니구요.


불맛이 가미되어서 맵고 개운한 맛이 납니다.


네모형을 또 이런걸 좋아하더군요... ㅋㅋ


저도 매운건 좋아하는데 


전 고기국수랑 회국수가 더 좋네요.. ㅋㅋㅋ


보기에는 짬뽕과 비슷해 보이지만 짬뽕과는 다른 입에 쫙쫙 달라붙는 


국물맛이 일품입니다.!!!





스시볼입니다.


조그만한게 한입에 쏙 들어가게 생겼죠???



새우, 계란지단, 날치알, 문어, 광어, 생미역, 한치, 망고


총8가지로 구성이 되어있고요.


요게 또 이듸불국수와 찰떡궁합이라고 하네요. ㅋㅋ


하나씩 냠냠 집어먹으니 없네요.. ㅋㅋㅋ



이곳은 특별히 1인용 테이블이 있습니다.


그래서 1인 식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혼자서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그리고 모든 음식은 테이크아웃이 가능하고요.


남은 음식들도 포장이 가능하답니다~~~





밥을 다 먹고나서 


마침 대정 오일장이 열리는 날이라


오일장 구경에 나섰네요.. ㅋㅋㅋ



싱싱한 과일들과 해산물들이 잔뜩있네요.. 



배가 부른터라 구경만 열심히 했네요.. ㅋㅋ











이색국수를 찾으신다면???



모슬포항 맛집 제주이듸를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