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명리조트 맛집 황금고팡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먹거리

대명리조트 맛집 황금고팡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22. 21:34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지난번 서귀포 일정을 모두 마친 일행에게


이번에는 조천쪽에 숙소를 알아봐 줬는데요.


대명리조트라고 아주 멋진곳으로 소개해 줬습니다.





요렇게 아주 화려한 리조트입니다.


리조트에 들어서자마자 


다들 멋있다면서 좋아하네요.. ㅋㅋ



그리고는 어김없이 주변에 맛집없냐면서 


배고프니까 어서 안내하라고 그러니다.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도 예전에 한번 왔었던 맛집


대명리조트 맛집 황금고팡으로 안내를 했습니다.ㅋㅋ



지난번 서귀포처럼 맛있을거 같다며 


잔뜩 기대하고 있네요 ㅋㅋㅋ





이곳은 해물탕이 유명한 집인데요.


그래서 해물탕 셋놈 3인 70,000원짜리랑


성게비빔밥 20,000원을 주문했네요.


해물탕 비쥬얼을 보더니 다들 놀랍니다. ㅋㅋ


해물이 넘치도록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보네요~







일행중에 성게알 비빔밥 먹어보고 싶다면서


주문을했습니다.


성게알이 가득 올려져 있네요.. ㅋㅋㅋ


저는 생성게알은 잘 못먹어서... ;;;;


성게미역국은 아주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어느정도 익어간다 싶으면 


해물 손질을 해주십니다.


전문가의 손놀림?으로 싹둑싹둑 먹기 좋게 잘라 주십니다. ㅋㅋㅋ



여기서 주의 사항이 한가지 있는데요.


처음에 해물탕이 나올때는 뚜껑이 닫혀서 나옵니다.


어느정도 익을때까지는 뚜껑을 열지 말라고 하시는데요.


이유는 문어가 스트레스 받으면 먹물을 쏴서


국물이 검게된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문어 스트레스 주지말고 얌전히 익을때까지 기다려 보자구요 ㅋㅋㅋ







대명리조트 맛집 황금고팡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자 이제 각자 덜어서 먹습니다.


문어랑 꽃게랑 이것저것 먹고싶은거 골라서 먹으면되용 ㅋㅋ


해물이 싱싱해서 그런지 아주 맛있습니다. ㅋㅋ





성게비비빔밥도 맛을 봅니다. ㅋㅋ


비벼서 먹으니 맛있네요 ㅋㅋㅋ


해물탕 국물도 아주 얼큰하고 깊은맛이 납니다. 후후~






해물탕을 거의다 먹어가면


육수를 추가해서 칼국수사리를 넣어 줍니다.


요거까지는 기본제공해줍니다.


면은 톳으로만든 톳칼국수라고 합니다.


일반 밀가루면에 비해 찰기가 좀 덜하지만


퍼지는것도 덜하고 계속 탱탱한게 유지되서 맛있네요.. ㅋㅋ



일행들고 이거 면 독특하다며 


맛있게 먹더군요.. ㅋㅋㅋ




그렇게 다들 맛있게 먹고 다음 관광지로 떠났습니다. ㅋㅋㅋ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10시


수요일만 오후 5시부터 영업한다네요~








대명리조트 맛집 황금고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