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잠수함 해적잠수함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즐길거리

제주도 잠수함 해적잠수함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26. 22:48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를 나왔습니다. ㅋㅋㅋ



애기가 어려서 놀러도 못가고 했었는데요..ㅠㅠ


어느덧 17개월이 되었네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 큰맘먹고 나왔습니다.






부릉부릉~~ 


차들이 꽤 많네용..ㅠㅠ


그래도 신나게 출발해봅니다. ㅋㅋ





우리 이쁜 딸 하린이 입니다. ㅎㅎㅎ


시원한 원피스 입고 


카시트에도 쿨매트 깔고


신발까지 벗어 던지도 신이 났습니다. ㅋㅋㅋ





먼저 간곳은? 바로 이곳입니다.


제주도 잠수함 해적잠수함입니다. ㅋㅋㅋ


우리 하린이가 좋아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너무 어리기도 해서 나중에 기억도 못하겠죠?? 




드디어 도착을 했네요.. ㅋㅋ


두근두근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


넘어오면서 하린이도 차에서 푹 잠을자고 일어났습니다.


컨디션이 아주 좋아보이네요 ㅋㅋ




승선신고서를 작성하고요.




매표소입니다.


가격은 성인 55,000원


청소년 44,000원


어린이 33,000원


입니다.



할인가격으로 이용하려면 해적잠수함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소셜커머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소셜로 할인을 받아서 구매를 했네요~









으하하하... 


드디어 승선장으로 이동합니다.


선장님이 떡하니 서게십니다. ㅋㅋ


이 배를 타고 잠수함까지 이동을 합니다. 


고고씽~~~





주의사항을 설명해주시는데요.


관광객들은 알아듣기 힘드실거에요 ㅋㅋㅋㅋ


아무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어서 잠수함을 타고싶은 생각뿐이었네요.. ㅋㅋ





제주도 잠수함 해적잠수함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드디어 도착!!!


잠수함으로 이동합니다.







스쿠버하시는 분이 손을 흔들어 주시네요.. ㅋㅋ


우리 하린이도 같이 손을 흔들어 줍니다. 





우아 많음 고기들이 보입니다 ㅋㅋㅋ


하린이가 막 손가락질을 하네요 ㅋㅋ


머야머야? 이러면서요~~


제가 보기엔 자리돔과 어랭이와 줄무늬는 돌돔인가요??





자리돔이 엄청 많이 보이네요 ㅋㅋㅋ



와~


이것은 산호인가 보네요.


이렇게 가까이서 보기는 처음인듯하네요.





바다속이 이렇게 아름다울줄은 몰랐네요.. ㅋㅋㅋ



정말 신비롭고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ㅋㅋ


나중에 하린이가 기억할지 모르겠네요 ㅋㅋ





기본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www.jejuchagwido.co.kr/2009/reservation/infot.php







제주도 잠수함 해적잠수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