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우도 펜션 우도 다올펜션을 소개합니다. 본문

제주 잘거리

우도 펜션 우도 다올펜션을 소개합니다.

이종준 2016. 7. 27. 21: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우도에 들어가 보기로 했습니다.


일정상 1박은 못하고 몇시간 구경하다 오려고 합니다. ㅎㅎㅎ


우리 하린이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배도 타고 섬도 가보네요.. ㅋㅋㅋ





우도에 도착을 했습니다~~~ ㅉㅉㅉㅉ








사진도 좀 찍고 산책도 할겸 


주변을 좀 돌아 다녔습니다. ㅋㅋㅋ


공기도 좋고 바람도 시원하고 ~~~ 유후~~~


하린이도 이제 제법 잘 걷습니다. 


호기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만져보기도 하고


하지만 힘들면 안아줘야되는데...


그냥 안으면 이제 제법 무겁고 해서


힙시트를 합니다. ㅋㅋ 


(그래도 무거운건 안비밀 ^^;)






힘이 들었는지 표정이 별로 좋지 않네요.. ㅋㅋㅋ


이제 좀 쉬엄쉬엄 걸어야겠네요.. ;;;


저도 힘들어서 ㅋㅋ




우리 하린이가 좋아하는 강아지도 있네요.. ㅋㅋ


내려달라고 때쓰지만


내려놓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우도까지 온김에 다음에는 1박하고 가려고


미리 펜션을 좀 알아봤습니다.



아는 지인의 추천으로 답사를 하게된 오늘의 펜션은??




우도 펜션 우도 다올펜션입니다.


주변 경관도 좋고


전망도 좋고 


이제부터 답사를 해보겠습니다. ㅋㅋ






외부에 흔들의자도 있어서


앉아서 쉬면서 경치 구경하기도 좋겠네요 ㅋㅋㅋ



실내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202호 한라산방이네요~~




와... 방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은 한폭의 그림같네요.. ㅋㅋ


말도 보이고요 ㅋㅋㅋ




여러명이 앉아서 식사를 할수있는 테이블이네요


2가족정도 같이 와도 되겠어요 ㅋㅋ




퀸사이즈? 정도 되는 침대네요


큰창문이 있어서 


누워서도 바깥 전경을 감상 할 수가 있겠네요 ㅋㅋ




욕실이구요.


욕조가 특이하게 생겼어요 ㅋㅋ


조개모양인가요??



주방시설은 요렇게 되있네요.


왠만한건 다 갖추고 있네요~ 굳굳~~





우도 펜션 우도 다올펜션을 소개하고 있어용~~


.

.

.



다음방으로 가볼까요??


302호 송악산입니다.



여기는 4인 식탁이 있네요.


저희 가족이 오면 이방을 쓰면 될듯 하네요.. ㅎㅎㅎ


뭐 .. 창밖 전경은 어디가나 멋있어요 ㅋㅋㅋ




주방시설도 다른방과 비슷하게


왠만한건 다 구비되어 있네요 ㅎㅎ




수건하고 이불도 넉넉하게 있네용~



와....


너무 예쁘네요.. ㅋㅋ


우리나라 같지 않아요 ㅋㅋㅋ


다음에 오면 꼭 이방에 묵어야 겠네요.. ㅎㅎㅎ



아... 이제 배가 들어올 시간이 되가네요..


언능 나갈 준비를 해야겠네요.. ㅎㅎㅎ





배가 들어 옵니다. ㅎㅎㅎ


다음을 기약하면서


하린이와 함께 빠빠이~하고 손을 흔들었네요 ㅎㅎㅎ







우도 펜션 우도 다올펜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