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여름 여행 유리의성을 다녀왔어용~~ 본문

제주 즐길거리

제주도 여름 여행 유리의성을 다녀왔어용~~

이종준 2016. 8. 3. 22:01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를 갑니다.. ㅎㅎ


이제 여름이라서 


유리의성에서 야간개장을 한다고 하네요.


7월9일 ~ 8월31일까지 별빛축제를 한다고 하니


안가볼수가 없겠죠??? ㅋㅋㅋ




여름이라 그런지 저녁 6시쯤 되었는데요.


어두워지지가 않습니다. ㅋㅋ


해가 길긴 긴가봅니다. ㅎㅎ


뭐 그래도 왔으니 일단 구경을좀 해야겠지요??




바깥쪽은 있다가 불빛이 들어오면 하기로 하고 


내부 구경부터 해야겠네요.. ㅋㅋ




유리로 된 마을인가봐요.


되게 아기자기 하면서 섬세하게 잘 만들었네요 ㅋㅋ




우리 하린이가 이방에서 안나오려고 합니다.


엄청신기해해요 ㅋㅋ


거울속에 거울속에...  X 999999개의 제모습이 보이거든요 ㅋㅋ





유리공예로 만든 물고기인가 봅니다.


유리로 어떻게 이렇게까지 만들수있을까? 라는 생각을 잠시 해봅니다. ㅎㅎ


아주 디테일하게 잘 만들었네요 ㅋㅋ




유리로된 작품들입니다.


아주 화려하고 멋있네요.


마치 진짜 보석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ㅎㅎ




실내를 좀 둘러보고 나왔어요.


동전던지는 곳도 있네요 ㅋㅋㅋ


저는 욕심쟁이라 세군대 다 던져서 골인했습니다. ㅋㅋㅋ


사랑과 건강과 성공 세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거든요 ㅋㅋ




이게 진짜 다이야몬드였으면 가격이 얼마나 나갈까요??? ㅋㅋㅋ


상상이 안가네요 ㅎㅎㅎ



요렇게 포토존 같은 곳도 있습니다. 


이제 점점 어두워 지고 있는데요.




드디어 불이 켜지네요.


이번에는 곶자왈을 가보려고 합니다.


숲길을 걸으니 시원하고 좋네요 ㅋㅋ




오오오~~


거미줄까지 유리로 되있는데...


거기에 불빛까지?? 


정말 아름답습니다. ㅋㅋㅋ





제주도 여름 여행 유리의성!!




역시 불빛이 켜지니까 예쁘네요 ㅋㅋ



오오오!!!


낮에는 몰랐는데 밤이되서 보니까


저런 나무들에도 불빛이 들어와서 


정말 아름답고 신비로운 느낌이 듭니다. ㅋㅋㅋ





와~~


정말 입에서 우와우와 소리밖에 안나오구요.


눈이 이쪽 저쪽 어딜 둬야할지 모르겠네요.. ㅋㅋ


역시 별빛축제라 불릴만 합니다.



확실히 낮에 봤던 느낌하고는 전혀 다릅니다.


마치 제가 다른곳에 와있는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






불빛을 머금은 분수!!!!!





약간의 아쉬움을 남기고 돌아갑니다.


입구 또한 밝을때 봤던거랑 


느낌이 아주 다르네요 ㅋㅋㅋ


유리의 성은 밤에 와야되나봐요 ㅋㅋㅋ



영업시간 오전9시~오후10시 


(단, 9시까지 매표마감)



여름 저녁에 산책하기도 좋고


가족, 연인들끼리 사진찍기도 좋아요~~






제주도 여름 여행 유리의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