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게스트하우스파티 메르빌 게스트하우스 도미토리룸~ 본문

제주 잘거리

제주 게스트하우스파티 메르빌 게스트하우스 도미토리룸~

이종준 2016. 8. 10. 21:32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주말을 맞이해서 오랜만에 낚시나 할까하고


동쪽으로 무작정 출발했습니다. ㅋㅋ


먼저 함덕 해수욕장에 들러서 


구경도 좀하고요.





밀려오는 파도소리와 


시원한 바닷바람이 저를 방기는 듯 하네요.. ㅎㅎㅎ




이쪽은 딱히 낚시를 할만한 곳이 없어서


다시 이동해봅니다.. ㅋㅋ


좀더 동쪽으로 쭉 가다보면은 


양식장앞에 저수지가 있는데요.


거기서 광어가 낚인다는 소식?을 듣고


가보았습니다. ㅋㅋ




짜잔 ~


진짜로 잡히네요.. ㅋㅋ


루어대로 사용했고,


지그헤드에 웜을 끼워서 잡았습니다.


생각보다 광어의 활성도가 좋아서 재미있습니다. ㅋㅋ



같이간 후배가 잡았는데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그냥 풀어줬어용~


대부분 양식장에서 흘러나와서 


저수지에서 자라는데요..


좀 큰것들은 할아버지가 뜰채로 떠서 잡아가구요..


요렇게 잔챙이들만 남아서 그냥 재미로 낚았다가 보내주곤 합니다. ㅎㅎㅎ



근처에 게스트하우스가 있어서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ㅋㅋ




제주 게스트하우스파티 메르빌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이곳에서는 파티도 연다고 하여 


호기심에 답사를 좀 했습니다. ㅋㅋ




수국이 아름답게 피어있네요.. ㅋㅋ



나무들이 많아 공기도 맑습니다.


후흡~~~  파~~~~


내몸안에 신선한공기를 좀 공급하구요.. ㅋㅋㅋ




103호 여자도미토리실입니다.


남자는 출입금지구요 ㅋㅋ


저는 그냥 구경하고 사진 몇장 찍는다고 


허락받고 출입했습니다.


물론 사람이 없었어요~



드라이기랑 고대기?도 있네요



요렇게 2층침대가 있어요.


분홍색 이불들이 보이네요 ㅋㅋ



바깥풍경입니다.


바로 바다가 보여서 아주 좋네요~




201호 남자 도미토리실입니다.



남자방은 파란색 이불이네요. ㅋㅋ


여기도 마찬가지로 2층 침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깥 전경은 정말 굳입니다.!!!


멋있어요!! 우후~~~




요건 2인실인데요.


원룸느낌?이 납니다.



일반 펜션과 비슷한 구조인듯하고요.


주방시설도 다 구비되어 있네요~





제주 게스트하우스파티 메르빌 게스트하우스!!



그리고 요기가 파티룸인가 봅니다. ㅋㅋㅋ


음향장비에 맥북이 셋팅되어 있네요.. ㅋㅋ




넓은 공간에 화려한 조명~~






오오~~ 뭔가 파티분위기 나는데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이곳에서 파티를 즐겨보고 싶네요 ㅋㅋㅋㅋ







아침식사는 따로 제공을 안하고 있어서


주변에 식당가서 드시면되요..


요기는 잠녀해녀촌이라고 해서 


게스트하우스 근처에 있어요.




전복죽이나 해산물 요리등을 


드실수가 있습니다.


해녀들이 직접 잡은거라 더 싱싱할듯 하네요~ ㅎㅎ



아쉬움을 뒤고하고 


다음번엔 제대로 낚시도 하고


파티도 즐기자고 다짐하며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ㅠㅠ





아참!


가격은 남자 20,000원


여자 15,000원이구요


입실 17시이후 


퇴실 오전10시까지 라네요







제주 게스트하우스파티 메르빌 게스트하우스!!


파뤼파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