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산방산탄산온천 숙박 제주큐니펜션 아늑하고 좋아요~ 본문

제주 잘거리

산방산탄산온천 숙박 제주큐니펜션 아늑하고 좋아요~

이종준 2016. 8. 12. 22:09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좀전에 피자굽는돌하르방에서 


배를 채우고는 


산방온천으로 향했습니다. ㅋㅋ




저는 거의 처음온거나 다름없는데


뭐 어쨌든 신기하네요.. ㅋㅋ


그동안 쌓였던 피로가 싹 내려가는 느낌이었습니다.



개운하고 좋네요 ㅋㅋㅋ




편의점에 들려서 먹을것좀 샀어요 ㅋㅋ



라면종류가 아주 많아졌군요...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원조가 최고죠!!


친구라면~


삼양라면~ 


라임이 좋네요 ㅋㅋ


응용하자면~


연인이라면~


삼양라면~ ㅋㅋㅋ


ㅈㅅ ;;;;





제가 좋아하는 육포와 꾸이맨~~~


요렇게 먹을것을 사가지고


근처에 있는 숙소로 갑니다. ㅎㅎㅎ



오늘 묵을 숙소는요~




바로


산방산탄산온천 숙박 제주큐니펜션입니다.


아늑하고 좋습니다. ㅋㅋ




역시 제주도는 풍경이 예술입니다.


뭐 그냥 지나가다가 대충찍어도 


이렇게 멋있을수가 없네요 ㅋㅋㅋ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입구에 간판이 핑크핑크 하네요~ ㅋㅋㅋ




저희는 105호 실을 사용했어요~




주변경관이 예술이죠?


펜션분위기도 조용하고 좋습니다. ㅎㅎㅎ



우선 쭉한번 둘러보면요~




욕실도 깔끔하게 잘되있구요.



   TV도 있네요.


사실 잘안봐서 굳이 없어서 상관은 없어요 ㅋㅋ




타올도 넉넉히 있네요~



등장식이 특이하고


묘한 분위기가 있네요 ㅋㅋ







침대도 조명 분위기와 어울리는 색깔이군요..


전체적으로 분위기 있네요 ㅎㅎㅎ


맘같아선 당장 누워서 쉬고싶지만..ㅠㅠ



그러기엔 시간이 너무 아깝죠?? ㅎㅎ



산방산탄산온천 숙박 제주큐니펜션!!



전반적으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쁘네요 ㅎㅎㅎ


주변에 나무들이 많아 공기도 아주 좋구요


온천한번하고 개운하게 나와서 


신선한 공기도 마시니 너무 좋네요 ㅋㅋ



다음에도 시간내서 한번더 오고싶네요~~









산방산탄산온천 숙박 제주큐니펜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