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흑돼지의 자존심 제주 흑돼지 맛집 돈앤돌?!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흑돼지의 자존심 제주 흑돼지 맛집 돈앤돌?!

이종준 2016. 8. 22. 23: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날씨도 조금씩 풀리면서


화끈?한 돼지고기를 먹고싶어서 


네모형을 급? 불렀습니다.



언제나 부르면 달려와주는 네모형!!


뭐 사실 밥먹자고 하면 어디든 옵니다. ㅋㅋㅋ




오늘찾은곳은 바로


제주 흑돼지 맛집 돈앤돌입니다.


제가 왜 화끈한? 돼지고기라고 했는지 잠시 후 알게될거에요 ㅋㅋㅋ



제주 흑돼지의 자존심이라네요 ㅋㅋㅋ


그 자존심 한번 먹어보려고 왔습니다. !!




흑돼지 2인세트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50,000원이네요~


전복 2개랑 콩나물 김치 부추가 먼저 나오네요 ㅎㅎ




고기가 아주 싱싱해 보입니다. ^^


어여 맛보고 싶네요!!! 




흑돼지 2인세트에는 김치찌개랑, 계란찜이 나오네요


그리고 나중에 감귤냉면이랑


볶음밥까지 포함인가봐용!!


무지 기대가 됩니다. ^^






먼저 고기를 적당히 익힌다음 


먹기좋게 잘라주네요~


그리고는 드디어.....


?!




퐈이어쑈~~~~!!!!!!


오오오오!!!!!


이래서 제가 처음에 화끈한 돼지고기라고 했어요 ㅋㅋ


이제 이해가 되셨죠??


혹시라도 머리카락 탈수도있으니


적당히 뒤에서 구경하세용!! ㅎㅎㅎ


불쑈를 보고있자니...


제가 좋아하는 애니 원피스에서 에이스가 생각이 나네요..ㅠㅠ


지금은 고인이 되버렸지만...ㅠㅠ




옿옿~~~


정말 먹음직 스럽게 익었네요.. ㅋㅋ


파지에싸서 냠냠~


음.... 맛있어 맜있어~~~







이제 김치, 콩나물, 부추를 넣고 볶아주네요~



먹기좋게 잘라서 


지난번에도 말씀드렸지만


고기기름에 볶아야 아주 맛있답니다. ㅋㅋㅋ




그럼 저는 다익은 고기를 멜젓에 찍어서 


촵촵촵~~~


유후~~~


역시 제주 흑돼지의 자존심 답네요!!


식감도 훌륭합니다. ㅋㅋㅋ




제주 흑돼지 맛집 돈앤돌!!!



잘익은 전복도 기름장에 찍어서


촵촵촵!!!


쫄깃~쫄깃한게~ 맛나네요 ㅋㅋㅋ




김치랑 어느정도 익은거 같으니


함께 싸서먹어 볼께용



요렇게 상추에 쌈싸서 


촵촵촵~~~ 


입안에 콩나물, 부추, 침기, 흑돼지


그리고 상추까지 여러가지 맛이 나면서...


음... 뭐랄까?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


정말 맛있네요.. ㅋㅋ


이래서 같이 볶아서 쌈싸먹나봐용 ㅎㅎㅎ







김치찌개도 불판위에 올려서


보글보글 더 끓여서 먹으면


진한 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 ㅋㅋ





제가 좋아하는 계란찜


역시 계란찜은 뚝배기에 해야 제맛이죠?? ㅋㅋ





후식냉면으로 감귤냉면이 나왔네요


누드감귤 커플이 나왔네요 ㅋㅋㅋ






감귤과 같이 먹으면


입에 감귤향이 확~ 돌면서


아주 상큼한 맛이 나네요 ㅋㅋㅋ


고기먹고 나서 입안 정리를 싹 해주는 느낌??  굳~




마지막으로 볶음밥입니다. ㅋㅋ



요렇게 하트모양으로 예쁘게 만들어 주네요


하지만 금방 흐트러집니다... ㅋㅋ


왜냐구여???


먹어야 하니까요 ㅋㅋㅋ




아~


요렇게 볶음밥까지 싹싹 긁어먹고나서


시원한 수정과 한잔 딱 하면 아주 굳! 이네요!! ㅋㅋ


ㅋ ㅑ ~ 좋다~ 좋아 ~ ㅋㅋ




영업시간은 오전10시~오후10시


단, 일요일은 오후5시~오후10시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오후5시



참고하세용~






제주 흑돼지 맛집 돈앤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