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성산일출봉 숙소 용눈이펜션 저렴한 숙소를 찾는분들 보세요~ 본문

제주 잘거리

제주 성산일출봉 숙소 용눈이펜션 저렴한 숙소를 찾는분들 보세요~

이종준 2016. 8. 31. 21:46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아침일찍 부지런히 일어나서


네모형과 함께 성산일출봉을 올랐습니다.






이정도는 가뿐하게 오르겠지...라고 생각을 했지만..


막상 오르다보니 계단이 많아서 그런지


다리가... 후덜덜.. ㅋㅋ


나름 운동을 하고있다고 생각했는데


저만의 착각이었나 봅니다. ㅋㅋㅋ




드디어 정상에 도착을 했습니다~


헥헥....



그래도 뭔가 되게 상쾌한 기분이 듭니다. ㅎㅎㅎ


기분전환도 되고 좋네요~




역시 정상에서의 풍경은 아름답습니다. ㅎㅎㅎ


요렇게 한숨 돌리고 사진도 찍고


다시 내려가야겠죠??


아.... 다시 내려가야할땐 


내가 왜 올라왔을까 라는 생각을 잠시 하게됩니다. ㅋㅋ



이왕 온김에 성산쪽에


저렴하고 괜찮은 펜션이 있다고 해서 


거기를 한번 방문에보기로 했습니다.




시원하게 뻗은 도로를 신나게 달려봅니다. ㅋㅋㅋ




길옆으로 오름같인게 보이는데 


무슨오름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


도민이라고 다 아는건 아닙니다. ㅎㅎㅎ




오늘 찾은 펜션은 바로


제주 성산일출봉 숙소 용눈이펜션입니다.


이곳은 비수기, 성수시, 주중, 주말 상관없이


객실요금 60,000원 이라네요.


아주 착한 가격입니다. ㅋㅋㅋ





먼저 수산봉 객실을 살펴볼게요~


깔끔한 싱크대가 있고요.


전자렌지와 귀여운 밥통도 있네요 ㅋㅋ




엘라XX샴푸와 린스


그리고 바디워시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


전기온수기인가 보네요.


아... 물어보니까.


전기난방과 전기온수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가스가 아니라서 좀더 안전한거 같아요~ 




깔끔하게 정돈된 침대가 있구요.


아침이되면 따스한 햇살이 들어올거 같은


넓은 창이 있어요~ 


생각보다는 조용하고 좋은데요?? ㅎㅎ




그옆에 있는 대왕산 객실입니다.




수산봉과 비슷한 구조인듯 하네요~



전반적으로 아주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성산일출봉과 가깝지만


어떻게 보면 살짝 떨어져 있어서


아늑하고 조용한편 입니다.




싱크대를 열어보니 요런게 배치되어 있네요.. ㅋㅋ


그릇들과 수저세트


식용유와 진간장 ㅋㅋ


컵들과 커피포트까지 세세한부분까지 


신경을 많이 쓰십니다. ㅎㅎㅎ




아.. 그리고 화,목요일은 오름투어를 운영하신다고하네요


원하는분들은 미리 예약하시면 함께 가주신다고 합니다.


집근처에 감귤밭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서


겨울철에 감귤따기 체험도 할 예정이라고 해요~


음... 가족단위로 오면 좋을듯하네요~



또하나! 성산일출봉 픽업서비스도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입실 오후 4시


퇴실 오전 11시







제주 성산일출봉 숙소 용눈이펜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