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조용하고 예쁜펜션 제주도 서귀포 숙소 귤낭하우스 본문

제주 잘거리

조용하고 예쁜펜션 제주도 서귀포 숙소 귤낭하우스

이종준 2016. 9. 1. 23:00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서귀포에 왔어요.


아는 후배가 펜션잡았다고 


놀다가라네요.ㅎㅎ


그전에 손,발톱 네일도 좀 받고,


매일시장 구경도 할겸해서요 ㅎㅎㅎ


펜션은 이따가 갈껀데요~


제주도 서귀포 숙소 귤낭하우스라는 곳이에요~



서귀포 제일안경2층 S헤어 미용실 안에 있는


오블리 네일샵입니다.


네일샵인데 피규어랑 나노블럭이 많이 보이네요 ;;;


사장님 취향이... ㅋㅋㅋㅋ




손톱은 정리만하고


발톱 네일을 받고있네요~


엄지발톱에만 흰색에 채리무늬를 넣어서


이쁘게 잘된거 같네요 ㅎㅎㅎ




옆에서 기다리던 하린이도 지루했는지


발톱에 빨간색으로 하나 칠해주었답니다. ㅋㅋㅋ



요렇게 네일을 하고 매일시장 구경을 갔어용~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지나가다가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는 곳을 발견했어요.


뭔가 봤더니??




흑돼지 꼬치구이집이었어요..




고양이가 생선가게 앞을 


그냥 못지나 치듯이


저또한 꼬치구이를 지나칠수 없었습니다.




저희도 줄서서 흑돼지 꼬치구이 하나 


냠냠했습니다. ㅋㅋ


생각보다 맛은? 


고기가 좀 질겼구요...


그냥 배고플때 한번쯤 먹어볼만 해요~



이제 펜션으로 이동을 해볼까 합니다.




짜잔 펜션같지않고 무슨 저택같은 느낌의


제주도 서귀포 숙소 귤낭하우스입니다.




요렇게 옆쪽에는 주차장이 있어요~


귤낭하우스가 영어로는


Orange tree 네요 ㅋㅋㅋ


귤나무를 제주어로 귤낭이라고 해요~




이왕 왔으니 다른방도 비어있으면


구경좀 해야겠네요 ㅋㅋ


먼저 금귤향 객실이에요~




아늑하니 분위기좋네요.


벽지도 파스텔톤의 블루? 고요.. ㅋㅋ


침대와 쇼파가 아기자기하게 


자리잡고 있어요~





깨끗한 싱크대와 나름 분위기있는 식탁!!!


그위에 3개의 조명까지 


하나하나 세심한 손길이 느껴지네요~







이곳은 한라봉 객실입니다.



아.. 여기는 복층으로 되어있고요


꽤 크네요~ 가족단위로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예쁜쇼파와 알록달록 쿠션들이 맘에 드네요~ ㅋㅋ



오!! 침실인가 보네요.


뭔가 벽지도 그렇고 엄청 세련되 보여요~


침대프레임도 그렇고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밖으로 나오면 야외 테이블이 있네요.


아마도 여기서 바베큐파티를 하나봐요~~ 


음~~ 생각만해도 설레네요~~








펜션 옆쪽으로 산책길이 있어서


한번 걸어봤어요~


쭉내려가면 법환포구가 보인다는데.... 



시냇물이 졸졸졸 흐르네요~


생각보다 물이 깨끗해요 ㅋㅋㅋ




음... 한 20~30분 내려가면 보인다고 하는데..


조금 내려가다가 다시 돌아왔어요.. ㅋㅋㅋ


시간이 많이 없는 관계로 ....;;;



물어보니까


아침 조식도 나온다는데요


호박죽, 전복죽, 밥버거 중에 랜덤으로 하나가 


나온다고 합니다~






제주도 서귀포 숙소 귤낭하우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