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흑돼지 맛집 성읍 남문식당 흑돼지를 먹고왔어용~~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 흑돼지 맛집 성읍 남문식당 흑돼지를 먹고왔어용~~

이종준 2016. 9. 6. 21:51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네모형과 함께 성읍 민속 마을에 왔습니다.



흑돼지 맛도 좀 보고 


둘러보면서 사진도 좀 찍고 하려고요~


그래서 선택한 곳이 바로!!



제주 흑돼지 맛집 성읍 남문식당입니다.


이곳은 흑돼지가 맛있는 집이라고 소문이나서


주저없이 찾게 되었고


바로 흑돼지 생오겹으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날씨가 좀 않좋아서 ...


괜히왔다 싶었는데요.


그래도 왔으니까 뭐...


일단 먹고 보자는 생각에 들어갔습니다.




앗... 그런데 너무 싱싱하고 


맛있어보이는 고기가 나오는 겁니다..


좀전까지의 후회하던 생각이 싹 사라지는 순간입니다. ㅋㅋㅋ








음.. 이건 쑥빈대떡이라는군요.


간장에 찍어서 먹으면 맛있을듯 합니다. ㅎㅎㅎ




기본반찬은 요렇게 나오구요.


모자라면 더 달라고 하시면되용~




드디어 고기를 구워봅니다. ㅎㅎㅎ


육즙이 어느정도 나올때까지 뒤집지마세용~


여러번 뒤집어가면서 굽는것과


몇번 뒤집지않고 굽는것에는 확실히 맛의 차이가 납니다 ^^


뭐... 기분탓일수도 있어요 ㅋㅋ




제주 흑돼지 맛집 성읍 남문식당!!!



고기가 어느정도 익어간다 싶을때


콩나물과 고사리등 나물들도 올려서 볶아먹으면


맛있어용~




고기를 먹기좋게 잘라서~


익었는지 확인하기위해서 


제가먼저 한젓가락 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요렇게 먹음직한 고기를 집어서 냠냠냠~


역시 싱싱한 흑돼지라 그런지 식감이 최곱니다!!!


흐린날씨에 약간 우울했던 기분이


한방에 사라지는 느낌이에요 !!!







요렇게 야무지게 쌈도 싸먹어요.


기본적으로 고기가 맛있어서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답니다... 홍홍홍~~




고기를 다먹고 나면 


밥도 볶아 먹습니다. 


사실 요거 안먹고 지나칠수 없겠죠??? ㅋㅋ




김가루 솔솔 뿌리고


같이 볶았던 콩나물과 고사리까지 


슥슥 비벼서 먹으면????


최고!bbbbbbbbbbbbbb




사장님이 커피공부를 하셔가지고


좀 한가할때는 손님들에게 맛있는


핸드드립 커피를 내려 주십니다.


오늘은 케냐AA를 내려 주셨네요~~


음~ 향도 좋고 깊은 맛이 느껴지고 좋네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SNS에 사진을 찍어서 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올리고


사장님께 보여주면???


항아리 숙성 오미자를 걍 줍니다.. ㅋㅋㅋ



요겁니다.. ㅋㅋ


사장님 짱!!!!


개인적으로 오미자차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집에 와서 진하게타서 바로 한잔 마셨습니다.











영업시간 오전9시~오후9시


연중무휴!






제주 흑돼지 맛집 성읍 남문식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