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통갈치구이가 먹고 싶을땐?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맛집 독개물항~ 본문

제주 먹거리

통갈치구이가 먹고 싶을땐?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맛집 독개물항~

이종준 2016. 9. 7. 21:24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통갈치구이 전문점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맛집 독개물항을 


다녀왔어요~





이제 여름 휴가철도 지나서


해수욕장도 문을 닫았습니다.


너무 복잡할때보다는 잔잔한걸 좋아하는 편이라


잔잔한 바다 풍경도 찍고 드라이브도 하고 통갈치도 맛볼겸


네모형과 함께 협재해수욕장을 찾았습니다.






역시 잔잔한 바다가 좋네요~


찰싹거리는 파도소리도 좋구요~


협재해수욕장 해변을 쭉 거닐면서 사진도 찍고


바닷바람을 쐬니 기분전환도 되고


스트레스도 풀리는 느낌이네요~




2016년에 방송도 출현한 맛집이네요~ ㅋㅋㅋ



통갈치구이 뿐만 아니라 


해물뚝배기, 오분자기 뚝배기로도 유명하네요~~


하지만 오늘은 통갈치구이와 갈치조림을 먹어볼꺼에요 ㅎㅎ




메뉴판도 올려요~ 


참고하세요~



기본반찬은 요렇게 나오네요~


저는 우뭇가사리랑 양파지를 좋아합니다 ^^;




한치물회입니다.


한치가 안보이신다구요?? ㅎㅎ




요렇게 잘 섞어서 보면


밑에 한치가 깔려 있습니다.


특이한게 양념을 그대로 얼려서 맛이 아주 진합니다.


여름별미죠!!!


엄청 시원하고~ 한치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여름에 사람들이 아주 많이 찾습니다.!!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맛집 독개물항!!




성계미역국입니다.


성게와 미역의 시원한맛이 그대로 전해지구요~


성게알도 요렇게 들어가있어서 맛있어요~




갈치조림입니다.


요건 조금 매콤한데요~


밥하고 먹으면 딱! 입니다.


갈치와 야채들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특히 양념을 듬뿍머금은 무가 또 별미랍니다. ㅎㅎ




요렇게 갈치를 떠서 


가시를 살살살~ 발라냅니다.



밥위에 얹어서 입속으로 쏘옥~~~


음~~ 도톰한 갈치살이 입안에서 살살살 녹으면서


매콤한 양념이 밥과함께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냅니다.. ㅎㅎ







드디어 통갈치 구입니다.


사실 제가 요거 먹으러 온거거든요.


길이아 아주 길어요~ 


칼집을 내서 통째로 구운건데요.


옆에 가시를 먼저 발라내고




밥위에 얹어서 냠냠!!!


역시 이래서 다들 제주도 오면 


갈치구이 갈치구이 하나봐용~~  ^^b




한치물회에 밥을 말이먹어도 맛있어요~


여름에 진짜 시원하게 먹는 별미중의 별미랍니다!!!









영업시간 오전8시~오후9시


연중무휴!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맛집 독개물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