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흑돼지가 그리울땐~ 제주공항 흑돼지 맛집 돈사촌 노형점을 찾아주세요~ 본문

제주 먹거리

흑돼지가 그리울땐~ 제주공항 흑돼지 맛집 돈사촌 노형점을 찾아주세요~

이종준 2016. 9. 8. 21:19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오늘은 돼지고기가 급 땡겨서


아는 후배와 네모형에게 번개를 쳤습니다.



콰지직~~~


바로 응답이 오네요~ ㅋㅋㅋ



그래서 정한 곳이 바로!!



제주공항 흑돼지 맛집 돈사촌 노형점 입니다.



돈사촌하면 이미 흑돼지 전문점으로 많이 알려졌는데요.


그 맛을 익히 알기에 저희도 다시한번 찾았습니다. ㅋㅋㅋ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고기가 나오자 마자 바로 올려서 굽습니다. ㅋㅋㅋ


맬젓과 통마늘도 같이 올려서 구워용~




육즙이 흘러나온다 싶을때 


솩~ 뒤집어 줍니다. ㅋㅋㅋ


지난번 포스팅에도 언급했듯이


돼지고기는 많이 뒤집으면 그만큼 질겨지고 


식감이 떨어집니다. ㅎㅎ


싱싱한 고기일수록 적게 뒤집는게 맛의 비밀~




겉이 적당히 익어갈때


잘라서 골고루 익혀줍니다. ㅎㅎ


고기가 아주 두껍네용~ ㅎㅎㅎ




맬젓을 가운데 놓고 끓여줍니다.


고추나 깻잎을 넣어서 끓여주면 더 맛있어용~




오오오~~ 


이제 거의다 익은듯한데요


본격적으로 먹어봐야겠습니다... 


어휴 배고파 ㅋㅋㅋㅋ






김치찌개입니다.


색부터 아주 진하고 맛있게 보이죵?



맞습니다.


아주 얼큰하고 맛있어요~ ㅋㅋ



김치찌개에는 역시 김치가 제맛이죠~


밥위에 한장 올려서 먹으면


따봉~


역시 한국인은 김치가 최고죠!!!


느끼함을 싹 없애주는 개운함!!!




맬젓도 어느정도 끓은듯하니


맬젓에 찍어서도 먹어볼까요~ ㅋㅋㅋ



맬젓에 한번 풍덩하고 


양파지와 함께 냠냠~~~ ㅋㅋ


역시 흑돼지는 식감이 최고!!








고기를 먹고나면 후식으로


김치말이국수를 빼먹으면 큰일나요~~


요거까지 먹어줘야


아~ 오늘 돈사촌에서 고기좀 먹었구나~ 합니다. ㅋㅋㅋ


고기먹고난 느끼함을 싹 없애주고요



아주 상큼하고 시원한 맛이에요~~ ^^






영업시간 17:00 ~ 22:00

주소 제주시 노형동 1442-1

전화번호 064- 744-6818







제주공항 흑돼지 맛집 돈사촌 노형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