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2인실 추천 모드락게스트하우스입니다. 본문

제주 잘거리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2인실 추천 모드락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종준 2016. 9. 14. 14:35

안녕하세요. JunK입니다.


우리의 네모형이 게스트하우스에 관심이 많다보니


여기저기 게스트하우스를 다니면서 촬영도하고


각 게스트하우스마다의 특징을 분석도 하고 자료수집을 하거든요.. ㅋㅋ


그래서 오늘 방문할 곳은..?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2인실 추천 모드락게스트하우스 입니다.


산방산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요.


인테리어랑 산책로가 잘되어 있는 곳이랍니다.~





요기는 복도 공간인데요


여기 왔다가신 손님들의 사진들을 인테리어에 사용 하셨네요


그리고 포스트잇으로 후기를 남기신 분들도 계시네요~ 


분위기가 좋아용~~




옆으로 돌아가면 이렇게 이쁜 인형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요 ㅋㅋㅋ


아이들과 함께 사진찍으면 이쁘게 나오겠네요~ ㅎㅎ




오오 그네도 있어용~~!


왠지 직접 만들었을것 같은 느낌이 드네용 ㅎㅎ




야외 테라스인데요.


요기서 바비큐도 하지만


여름엔 손님들이 맥주를 사와서 마시곤 한답니다. ㅎㅎㅎ





야외 테라스에서 바라본 산방산~~ 


역시 아름다운 제주도~~ ㅎㅎ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2인실 모드락게스트하우스를 보고있는데요.


이번에는 객실을 보도록 할까요?




여기는 고근산2인실입니다.


아늑하고 조용한게 딱 제스타일입니다. ㅎㅎㅎ




요렇게 나름 테이블도 있고요.



화장대에 드라이기랑 로션등이 있어용~~



요기는 산방산 2인실이구요.


깔끔하게 잘되어 있어용~




기본적으로 비치되어 있는것들 다 있어용~~ ㅎㅎㅎ




일출봉 4인실입니다.


2층침대 2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조식도 나오는데요~


토스트랑 계란이랑 커피가 나와요~


아침에 간단하게 드시면 좋아용~ ㅎㅎ



요렇게 카페겸 휴게실 공간도 있어요~ 


그냥 편하게 지내시면 될거 같네용 ㅎㅎㅎㅎ




예약문의 010-8609-6013


블로그 => http://blog.naver.com/adwa1004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2인실 모드락게스트하우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