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핫플레이스 까미노와 제주 애월 숙소 제주 클레르드륀~ 본문

제주 잘거리

제주 핫플레이스 까미노와 제주 애월 숙소 제주 클레르드륀~

이종준 2016. 9. 27. 21:50

어느덧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낭만의 계절 가을이 왔습니다.


기분도 낼겸 네모형과 함께 출사를 나갔습니다.


저희가 간곳은요~


제주 핫플레이스 까미노와 제주 애월 숙소 제주 클레르드륀입니다.!






저희는 먼저 핫플레이스 까미노를 찾았습니다.


바닷가 근처는 아니지만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가 있네요 ㅋㅋ


처음 보자마자 와~ 느낌있다~ 라고 말했어요 ㅋㅋ


내부에 들어서면 사람들이 아주 많네요 ㅋㅋ


그리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더욱 분위기가 좋습니다.. ㅎㅎ




음료를 시키고 앉아서 나름 분위기있게 


마셔봅니다.. ㅎㅎㅎ


좀더 여유를 즐기고 싶지만 다음 장소로 이동해야할거 같네요 ㅎㅎㅎ




이번 장소는 제주 애월 숙소 제주 클레르드륀입니다.


까미노에서 고내포구쪽으로 내려오다보면 있는데요.


독특하게 생긴 펜션이네요 ㅎㅎ


멋있다고 해야할까요? ㅋㅋ




크아~~~ 날씨가 너무 좋아서 


구름이 아주 예쁘게 뭉게뭉게~~ 모여있네요.


이런걸 그냥 넘어갈수 없는 우리의 네모형~!!


바로 카메라 들고 찍어 댑니다. ㅋㅋㅋ



펜션을 넣고 찍으니까 더 아름답습니다.


ㅋ ㅑ... 이렇게 또 한장의 사진을 건지나요~ ㅋㅋ




와우~ 귀여운 멍멍이가 방갑게 맞이 해주네요 ㅎㅎㅎ


아구구~ 귀여워라 ㅋㅋㅋ




이렇게 여유를 즐길수있는 벤치도 있네요.. ㅋㅋㅋ


아 정말 아늑하고 쾌적한 분위기~


도심에서 벗어난 자연속.... 후훗~~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고고!!


고고!!




안으로들어가 보니 여러가지의 액자들이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입니다. ㅎㅎ




방으로 들어가보니 


큰 창 옆으로 침대와 쇼파가 놓여있네요~


바람이 솔솔 불면 시원하겠어요 ㅎㅎㅎ




침대에 누워 발을 뻗어봅니다.. ㅋㅋㅋ


아... 그냥 자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식빵과 커피, 쨈..등이 놓여있네요.


아침에 드시면 될거 같아요 ㅋㅋㅋ


뭐 저녁에 배고프면 야식으로 드셔도 되구용 ㅎㅎ




주방도 아주 깔끔하게 잘되있네요~


왠지 여기서 살고싶다는 생각이들 정도입니다... ㅎㅎ


우리집보다 훨~씬 깨끗해요 ㅠㅠ



다른방은 복층으로 되어있는데요.



아랫층엔 요렇게~



윗층엔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저역시 복층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나중에 돈많이 벌어서 복층으로된 집을 짓고싶다는 생각을 해봅니다..ㅠㅠ


가능할지 모르겠지만요..;;;;




인테리어도 꼼꼼하게 잘 배치되어 있네요.


전자레인지랑 싱크대역시 깔끔하게... 굿!!!



각 객실에는 공통적으로 주방용품과 냉장고 인덕션, 식기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입실은 오후4시 


퇴실은 오전 11시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홈페이지 => http://www.jejucdlpension.com/








제주 애월 숙소 제주 클레르드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