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횟집 추천 산지물식당 신제주 연동점 회가 맛나요~ 또 뭣이 중헌디~? 본문

제주 먹거리

제주도 횟집 추천 산지물식당 신제주 연동점 회가 맛나요~ 또 뭣이 중헌디~?

이종준 2016. 9. 28. 21:3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수요미식회 모임을 했네요.. ㅋㅋ


그동안 파견나가 있느라


제대로 모이질 못했었는데요.


큰맘먹고 다들 모였습니다. ㅋㅋㅋ



오늘 수요미식회 장소는???


제주도 횟집 추천 산지물식당 신제주 연동점입니다.


산지물 식당하면 뭐 워낙 유명한 집이니까요 ㅎㅎ




오늘은 회를 좀 먹어볼까 합니다. ㅋㅋ


한동안 회를 못먹어서 그런지 


더 땡기네요 ㅋㅋㅋ


수족관에는 아직도 한치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




오늘은 산지물 A코스를 먹기로 했습니다. 


위 가격표 참고하시구용~ ㅎㅎ




맛있는 스끼다시가 줄줄이 나옵니다.


우선 너무 배가 고파서 이것저것 조금씩 먹어야 겠네요 ㅋㅋ




오... 싱싱한 해산물이 잔뜩 나왔네요.. ㅋㅋㅋ


생긴건 이상하지만 개불은 맛있어요 ㅋㅋ 냠냠~~


전복에 소라에 문어숙회등등.....


좋은데요?? ㅋㅋ






요것은 고등어와 자리 구이인것 같네요.


노릇노릇 아주 잘익었네요~


굵은 소금을 뿌렸는지 간도 딱 좋아요!!! ^^b





+_+


워워~~ 소라 불쑈쑈쑈~~!!!


화려한 불쑈를 통해서 잘익은 소라, 전복 구이~~~


너무 맛있겠네요.. ㅋㅋㅋ



*따라하지마세용!!


제주도 횟집 추천 산지물식당 신제주 연동점!



드디어 메인요리 회가 나왔습니다.


광어, 고등어, 히라스회가 나왔네요~


각가가 식같이 다르기때문에 비교하면서 먹으면


더 맛있을거에요 ㅎㅎㅎ


히라스는 부드러운 식감이고...


광어는 약간 쫄깃한? 식감이고요~


고등어는 부드러운데 껍질이 살짝 질긴 식감입니다. ㅎㅎㅎ


어쨋든 싱싱해서 모두 맛있네요~~


맛있으면 된거죠~


또 뭣이 중헌디?? ㅋㅋ




매운탕이고요~


얼큰하게 맛있습니다. ㅎㅎㅎ




갈치조림이에요~


매콤새콤한게 밥하고 같이먹으면 아주 딱이네요!!!


갈치도 생각보다 큼직한게 들어가 있어용 ㅎㅎㅎ




네모형이 좋아하는~~


새우초밥~~~






아이들 입맛을 생각한 


고로케~~~  고뤠~~~??




3가지 종류의 회를 한쌈에?? ㅋㅋㅋ


부드럽고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즐겨보세요~~ ㅋㅋㅋ





히라스는 초장에~~ 


광어는 와사비장에~~ ㅋㅋ


고등어는 쌈싸먹으면 더 맛있어용 ㅋㅋㅋ



힌치물회도 나와용~~


여름 별미죠~? ㅋㅋ


시원~하고 매콤새콤한게 맛있습니다. ㅎㅎㅎ




먹성좋은 우리의 네모형!!!


자리를 통째로 뜯어먹고 있네요 ㅋㅋㅋ



이번엔 갈치조림을 먹으려나 보네요~ ㅋㅋ


쉬지않고 하나씩 다 먹고 있는 네모형!!


역시 대단합니다.!!!




갈치옆의 가시를 다 발라내고나서


요렇게 가운데 살만 야금야금~~ ㅎㅎㅎ





헉... 마지막으로 한치물회를 드링킹하고있습니다.


허허.... 정말 잘먹죠?? ㅋㅋ


최고네요~ ㅋㅋㅋ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11시






제주도 횟집 추천 산지물식당 신제주 연동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