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등산 후 먹는 칼칼한 갈치조림!! 제주 산방산 맛집 신옛촌! 본문

제주 먹거리

등산 후 먹는 칼칼한 갈치조림!! 제주 산방산 맛집 신옛촌!

이종준 2016. 10. 11. 21:43

안녕하세요.


태풍도 지나가고 이제 날씨가 좀 쌀쌀해 졌네요.


아마도 가을이 오나 봅니다.


그래서 네모형과 함께 산에도 좀 오르고


그밑에 맛집도 좀 찾아가 보려고 나섰는데요.


오늘은 제주 산방산 맛집 신옛촌을 찾아갈까 합니다.




우선 산방산을 먼저 올라가 볼까 하는데요.. ㅋㅋ


오랜만에 올라가는거라 부담이 좀 됩니다.



그래도 일단 도착은 했네요 ㅋㅋ


와... 보기만 해도 아름다운 저 경관... ㅋㅋ


절로 감탄이 나오네요 ㅋㅋㅋ


일단 주차를 하고 오르도록 할께요 ㅎㅎ




가볍게 계단을 따라 올라가봅시다~~!!


고고~





비석에 산방산 설명이 써져있네요.. ㅋㅋㅋ



와... 계단이 생각보다 많아요..ㅠㅠ


벌써 다리가 아픕니다..ㅠㅠ


그래도 힘차가 올라가 볼께요~~!!




와... 멀리보이는 바다 경관이 정말 멋있어요!!


날씨가 조금더 좋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ㅎㅎㅎ


뭐 이정도 하고 이제 내려갈까해요 ㅋㅋㅋ


상쾌한 공기도 마시고 운동도 하고


기분전환도 되고 좋네요 ㅎㅎㅎ



언넝 내려가서 맛있는 갈치요리를 먹어야 겠네요 ㅋㅋㅋ




역시 통갈치구이, 갈치조림등... 


갈치요리가 땡깁니다. ㅎㅎ


언넝 가볼까요~~




도착~~


건물이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깔끔한 분위기네요 ㅎㅎ


돌하르방 둘이서 입구를 지키고 있어요 ㅋㅋ


제주 산방산 맛집 신옛촌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아이들이 앉을수 있는 의자도 제공하네요


가족들과 함께와도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메뉴판 참고하세용~~




갈치모닥치기랑 이것저것 주문했어용~~ ㅋㅋ


요렇게 아주 맛있어 보이는 것들로만 시켰지용 ㅎㅎㅎ


음~~ 맛있겠다..


산에갔다와서 배도 고프고... 흐흐흐


우걱우걱 먹어봐야겠네요 ㅋㅋ





요것은 갈치조림입니다.


도톰한 갈치가 들어가 있네요..


칼칼한 양념이 잘 어우러져 아주 맛있습니다. ㅎㅎ




요렇게 큰넘으로 욕심을 좀 부려봅니다.. ㅎㅎ



와.. 살이 아주 통통하니 맛있어용~~


양념에 살짝 찍어드시면 더 맛있고요.


밥하고 드셔도 아주 굳!~~~~!!!






고등어구이 또한 맛에 뒤지지 않습니다.


어린애들 입에도 잘맞는 고등어 구이


통통한 살이 식감도 좋고 맛있습니다. ㅎㅎㅎ





전뚝이... ㅋㅋ 전복뚝배기인데요.


전복과 새우, 게, 홍합, 조개등 아주 싱싱한 해산물이 잔뜩 들어가 있어요~


국물이 어마어마하게 시원~ 합니다. ㅋㅋㅋ





전복물회입니다.


전통적인 제주방식이고요.


자극적이지않고 새콤달콤 맛있습니다.


특히 쫄깃쫄깃한 전복이 슬라이스되어 들어가 있기때문에


중간중간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ㅎㅎㅎ


여름 별미지요~




밑반찬도 무시할수 없습니다.


반찬으로 수육도 나오니까요 ㅋㅋㅋ


해산물도 먹고 고기도 맛보고


다양한 음식을 맛볼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영업시간 오전 8시30분~오후9시







제주 산방산 맛집 신옛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