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성산일출봉 민박 저렴한 펜션 삶이 여유로워지는 펜션~ 여유펜션!!! 본문

제주 잘거리

성산일출봉 민박 저렴한 펜션 삶이 여유로워지는 펜션~ 여유펜션!!!

이종준 2016. 10. 26. 10:42

안녕하세요~


회사 업무로 인해 VR촬영을 다니던 중


아는 지인이 성산에 저렴한 펜션이 있다고 하여


잠시 들려서 구경좀 하였습니다.~


바로 성산일출봉 민박 여유펜션인데요~






성산일출봉에서도 가깝고, 성산항에서도 가깝네요~


별채룸(25평)이 13~14만원이라고 하네요~


저렴한 펜션을 찾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간만에 화창한 날씨 


또 언제 흐려질지 모르니 언능언능 촬영을 해야겠죠~ ㅋㅋ


구름이 멋지네요 ㅎㅎ




여유펜션에 도착을 했습니다~


건물은 요렇게 깔끔하게 생겼고요~


옆에보이시는 셀프건강차에서 휴식을 가질수도 있다고 합니다.~


들어가 볼까요?




여기가 별채룸이고요.


6인실이고 최대 10인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깔끔하고 깨끗한 인테리어로 되어있고요~


왠지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인거 같아요~


각종 식기와 주방용품등 완비되어 있는거 같네요~




넓은 거실 공간이고요.


가족단위로 여행오시는 분들께 추천할만 하네요~




욕실도 깨끗하고요.


소소한 인테리어가 여기저기 신경을 많이 쓴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ㅎㅎ





타올도 넉넉히 있네요~ 


기본적으로 갖춰질것들은 다 제공하는거 같구요~


일단 깨끗해서 좋네요~




냉장고에는 제주도의 자존심!!


삼다수가 가득하고요 ㅋㅋㅋ


제가 제주도 살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물중에서 삼다수가 제일 맛있어요!!!


마셔보시면 알겠지만 물마다 미묘하게 맛의 차이가 있는데요.


시원한 삼다수는 왠지 모르게 갈증해소도 더 잘되는거 같고... 뭐.. 그래요 ㅋㅋㅋ


주변 이야기를 들어보면 미네랄 함유도 많이 되어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온돌방이 있어요~


배게와 이불이 넉넉이 준비되어 있고요~


역시 깔끔한 분위기의 방이네요~




침실입니다.


퀸사이즈 정도 되보이는 침대가 있구요.


세련된 커튼과 벽지가 눈에 띄네요 ㅎㅎㅎ





창밖으로는 성산일출봉이 보이네요~


한적한 시골같은 느낌도 들고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딱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야외로 나와보니 주변에 나무들과 식물들이 


많이 심어져 있는데요.


사실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펜션옆으로 농장도 있다고 하네요.


거기에 당귀, 수세미, 방풍, 황칠나무등 심어져 있어서


손님들이 따먹기도 하고 아이들에게 체험도 한다고 합니다~ ㅎㅎ




저는 그냥 주변 구경이나 하면서 사진 몇장을 찍었는데요.


왠지 이런 나무들 옆에 있으면 공기가 맑다고 해야할까요? ㅋㅋ


정신이 맑아지는 기분이 듭니다. ㅎㅎㅎ




입실 오후3시 / 퇴실 오전11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http://jejuvr.com/yeoyu/






성산일출봉 민박 저렴한 펜션 여유펜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