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이들간식에도 좋은 제주도보리빵맛집 보리빵마을~ 본문

제주 먹거리

아이들간식에도 좋은 제주도보리빵맛집 보리빵마을~

이종준 2016. 11. 18. 10:43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이집에 간식을 좀 제공하려고


제주도보리빵맛집 보리빵마을을 찾았습니다.





빵종류는 총 6가지 정도가 있어요~


크게는 쑥빵과 보리빵으로 나눠지고요


그안에 들어가는게 3가지가 있는데요.


단팥, 안단팥, 아무것도 안들어간것....ㅋㅋ


이렇게 세가지입니다. ㅋㅋ




가격은 요렇게 되있구요.


참고하세요~




요렇게 박스에 넣어서 택배로 배송도 가능하다네요


택배비 5,000원을 별도에요~



공항에서 가까워서 미리 전화로 주문하시고


공항가면서 찾아가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ㅎㅎ




새벽부터 빵을 만든다고 합니다.


아침에 찾아가실 분들은 미리 전화로 예약하셔야 되구요~




제가 몇개 먹어보니 단팥이 든게 제일 맛있었구요~


소없는 빵도 맛있었습니다.


소없는 빵은 왜 만들었냐고 물어보니


당뇨가 있으신 어르신들을 위해서 


소가 없어 달지않은 빵을 만들어서 제공한다고 합니다.


어른들 효도선물로도 딱이죠?? ㅋㅋ



제주도보리빵맛집 보리빵마을~



그냥 몇개 먹으면 목이 좀 메이는데요


커피나 우유, 음료와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빵을 포장하러 갔다가 


맛을보라고 몇개 꺼네 주셔서 


종류별로 먹어봤습니다.


주인아주머니가 아주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잘주시네요 ㅎㅎ






신제주에서 공항가는 방향에 바로 있답니다. ㅎㅎ


이제 어린이집으로 배달을 가야겠죠??




도착~ 아이들이 잘시간일 수도 있으니...


노크를 해서 배달 완료~~ㅋㅋㅋ



아이들 먹는사진 한장만 찍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쁘게 나온 아이로 베스트샷 한장 첨부해용 ㅎㅎㅎ







아이들간식에도 좋은 제주도보리빵맛집 보리빵마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