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갈치요리가 먹고싶어요~ 제주 감귤박물관 맛집 남궁미락~ 본문

제주 먹거리

갈치요리가 먹고싶어요~ 제주 감귤박물관 맛집 남궁미락~

이종준 2016. 12. 7. 15:45

안녕하세요.


감귤박물관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근처에 갈치요리전문점이 있다고 하여 


이때다 싶어 ... ㅋㅋ 찾아갔습니다. ㅋㅋ




제주 감귤박물관 맛집 남궁미락



우선 감귤박물관에 가서 일좀 보고요~ 


남궁미락으로 이동하도록 해볼게요~



들어서는 순간 대왕 감귤이 떡하니 자리잡고 있네요 ㅋㅋ



요것은 감귤이라는 케릭터인데요~ ㅋㅋ


장난끼가 많아 보이네요 ㅋㅋ



엄청큰 귤인데요 ㅋㅋ


제가 알기로는 이거슨 분깡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ㅋㅋ


껍데기가 겁나 두껍고요 


알맹이는 보라색으로 조그맣습니다. ㅋㅋㅋ


크기에 비해 먹을게 별로 없어요~ ㅋㅋ


나머지는 업무적인 부분이고요 ㅋㅋ



이제 밥으러 가볼까요?




기본반찬들이 여러가지 나오는데요.


요렇게 깔끔하게 나옵니다. ㅎㅎ




홍합탕도 나오구요~ 


국물이 아주 시원합니다. ~




전복죽이 나오네요~ 


저희가 갈치스페셜 B코스를 주문했기에 


여러가지 요리들이 많이 나와서 기대가 됩니다. ㅋㅋ




짜잔~ 갈치회입니다. ㅋㅋ


은빛물결이 번쩍번쩍하네요 ㅋㅋㅋ




맛을 비교해보기 위해서


초장에도 찍어먹어 보고요 ㅋㅋ



와사비장에도 찍어 먹어 봅니다. 


음... 


맛있네요 ㅋㅋㅋㅋ




이번에는 초장에 찍어서 쌈도 싸먹어보죠~


음.. 맛있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와사비장에 찍어먹는걸 가장 좋아 합니다. ㅋㅋ




갈치구이~~ 갈치구이 입니다.~~ 


ㅋㅋㅋ 아주 잘 구워졌네요~


살도 도톰하고 아주 맛있습니다. ㅋㅋ




뼈를 잘 발라도 이렇게 살이 많아요 ㅋㅋ


우히히히~~ 맛있어용~



미역에 쌈싸서 밥이랑 갈치구이랑 먹어봐요~


ㅋㅋㅋㅋ 역시 갈치구이네요~


그냥먹어도 맛있는데 요렇게 먹어도 맛있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갈치조림입니다. ㅋㅋ


호박, 무, 양파, 갈치등이 들어가있고요.


매콤새콤한 양념이 끝내줍니다. ㅋㅋ



갈치보이시나요??? ㅋㅋ


아주 굵직굵직하죠?? ㅋㅋ


대박입니다. ㅋㅋ




요렇게 뼈를 발라서 


밥과 함께 냠냠하면....?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겁나 맛있어요 ㅋㅋㅋ




사실 숨어있는 녀석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무입니다.


갈치의 맛과 양념이 잘 베어들어


무가 은근히 맛있습니다. ㅋㅋ


매니아들은 이것을 놓치지 않습니다. ㅋㅋㅋ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후10시


매월초, 월말 쉴 예정이라고 하네요~







제주 감귤박물관 맛집 남궁미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