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니지 레드나이츠 함께 살펴보기!! 신작 RPG게임!! 본문

모바일앱소개

리니지 레드나이츠 함께 살펴보기!! 신작 RPG게임!!

이종준 2016. 12. 9. 11:42

안녕하세요.



간만에 게임 소개 하나 할게요~


바로바로 NC에서 나온 RPG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 입니다.





12월8일 오픈되었구요~



저도 예전에 리니지를 좀 하던 사람이라... 


은근 기대가되어 사전예약부터


사전 혈맹까지 만들어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ㅋㅋ


위에 보이는 사진이 메인화면이구요.



뒤로 보이는 소환석은 아이템과 영혼석 그리고 소환수등을 소환하는 곳입니다.


운이 좋으면 3성 소환수가 나오겠죠? ㅋㅋ


그리고 잡화상은 상점이라고 보시면됩니다.




마을 오른쪽으로 가보면


경매인, 대마법사, 대장장이, 연금술사가 있고요.


경매인과 대마법사는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대장장이는 말그대로 아이템을 제작하는 곳이고요


연금술사는 아이템을 분해하는 곳입니다.


실제 리니지1에서 브롭에게 요정들이 재료를 먹이고 죽이면 


다른 재료를 얻을수 있었듯이..


브롭이란 몹이 분해를 해줍니다. ㅋㅋㅋ





마을 왼쪽에는 혈맹관련 공간인데요


혈맹던전, 요새강화, 혈맹집행인, 공성전등...


혈맹던전과 공성전은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그리고 탐험으로 들어오면 4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스토리는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진행하면서 스테이지를 깨는 곳이고요.


오만의 탑은 100개의 층으로 구성되어있고


모험에서 얻을수 없는 장비및 재료들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의 균열은 요일마다 순환되는 던전으로


특별한 재료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보스레이드는 모험을 하다보면 보스가 등장하는데요.


부위별로 공격이 가능하고 격파했을 경우 보상을 획득하게 됩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함께 살펴보기!! 신작 RPG게임!!



소환수관리 화면인데요~


저는 사전에 미리 마리아를 뽑았습니다.


그래서 제 메인 케릭으로 육성중에 있습니다. ㅋㅋ


딜이 아주 좋습니다. ㅎㅎㅎ



리니지 레드나이츠 함께 살펴보기!! 신작 RPG게임!!




모험을 돌아볼까요~


데스나이트를 잡아보겠습니다. ㅋㅋㅋ



요렇게 준비를 합니다.



모험시작~~


저는 그냥 자동 X2로 놔둡니다. 


힘들거 같으면 오른쪽아래쪽에 변신 버튼으로 변신해서 깹니다. ㅋㅋ


소환수들 연성을 위해서 재료 모으는 위주로 모험을 돕니다.





케릭터는 기사, 법사, 요정 3가지고요.


모험 스테이지를 깨야 하나씩 열립니다.


저는 이벤트로 받은 검 2자루 중에 한자루는 날리고 


한자루는 겨우8강 성공해서 사용중입니다. ㅋㅋ



자세한것은 가이드 페이지 확인하시면 되구요.


http://rk.plaync.com/board/rk_guide/list



저는 질리언 노블레스 길드 길마 핫자몽이었습니다. ㅋㅋ






리니지 레드나이츠 함께 살펴보기!! 신작 RPG게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