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문어피자를 먹으러가볼까? 제주 산방산 맛집 모앤힐카페~ 고고씽~ 본문

제주 먹거리

문어피자를 먹으러가볼까? 제주 산방산 맛집 모앤힐카페~ 고고씽~

이종준 2016. 12. 13. 21: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모형과 함께 이색메뉴 찾기를 해보았습니다.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지인들에게 물어보고


해서... 얻은 결과!!


제주 산방산 맛집 모앤힐카페에 문어피자를 판다고 하더군요!!!



오늘의 목적지는 모앤힐카페의 문어피자!!! ㅋㅋㅋ





길옆이라서 찾기도 쉬웠네요 ㅋㅋ


들어가보니... 역시 문어피자가 있네요.


그리고 새알팥죽도 주문했어요~





피자를 굽기전에 궁금해서 한컷 찍었습니다. ㅎㅎㅎ


요렇게 피자 위에 문어 토핑이 되있네요 ~~ +_+







귀여운 문어 인형이 명함을 들고 한컷 찍었습니다. ㅋㅋ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실제 문어가 저렇게 귀여우면 먹기 아까울거 같아요~ 




요렇게 피클들이 있구요~



메뉴판도 한컷 올려봅니다 ㅎㅎ


참고하세요~




뚜둥~~~ 피자가 나왔습니다....


아주 잘익은 피자~ 냄새도 끝내줘요~


언능 맛을봐야겠죠?





요렇게 한조각을 떠서..


치즈가 쭈욱~~~ ㅋㅋ


과연 문어피자의 맛은 어떨까 


무지무지 기대가 됩니다. ㅋㅋ




역시 피자에는 탄산이죠~ 


콜라와 사이다를 시켰고요


저는 사이다 네모형을 콜라를 선택했네요 ㅋㅋ




그리고 피자는 손으로 먹어야 제맛!!


음.... 문어가 엄청 쫄깃합니다. ㅋㅋ


피자도우를 직접 만드시는데 바삭바삭 하고 얇고 맛있네요 ㅋㅋㅋ



문어는 사계리 마을 해녀들이 직접 잡은 문어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ㅋㅋ


아주 싱싱하고 맛있네요 ㅋㅋ


여기 사장님이 식재료에 신경을 많이 쓰시나봐요~


건강한 음식을 만들기 위해서 아주 애쓰시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





제주 산방산 맛집 모앤힐카페





양배추 피클과 오이피클도 직접 만드신다고 하네요


역시 일반 브렌드 피자집에서 먹는 피클과 차원이 다릅니다. ㅋㅋ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도 좋고 


피자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ㅎㅎ




새알팥죽입니다.


제주에서는 팥죽을 거의 안먹어봤는데요 


육지 전라도식 팥죽이라고 합니다. ㅋㅋ



제주도 팥을 사용했다고 하구요~


찹쌀새알은 그날그날 사용할 양만큼 하루전날 미리 만들어서


사용한다고 합니다. ㅎㅎ 굳굳~~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시는 사장님 최고에요~




소금과 설탈은 요청하시면 주십니다.


입맛에 맞게 간을 해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ㅎㅎ





요렇게 그릇에 떠서 드시면되용~ ㅋㅋ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맛있었던거 같네요 ㅎㅎㅎ





남은피자는 요렇게 포장도 가능합니다.



역시 둘이서 피자와 팥죽까지 먹기엔 역부족~~


하지만 맛있는 피자를 집에가서도 먹을 수 있다는 기쁨!!! ㅋㅋㅋ






손님중에 이렇게 그림을 그려서 놓고 가신분이 있었나봐요 ㅋㅋ


그냥 재밌어서 한컷 찍어봅니다 ㅎㅎㅎ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9시







제주 산방산 맛집 모앤힐카페






Comments